본문 바로가기
금융지식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 올원뱅크, 카카오페이 이체한도 변경

by ♡^_^♡ 2022. 1. 24.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과 올원뱅크, 카카오페이 이체한도 변경에 대하여 가장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농협은행 언제 어디서나 계좌를 개설할수 있는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24시간 NH뱅킹 앱을 통해서 개설이 가능합니다.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은 간단합니다. 

 

먼저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을 하기 위해서는 올원뱅크를 다운로드를 하셔야 합니다.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주식계좌 개설하기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은 처음 만들거나 스마트폰 또는 PC 인터넷 이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3분이면 간편하게 개설이 가능 합니다. 

신용불량자의 경우 은행에서는 통장 개설이 힘듭니다. 하지만 비대면으로 통장 개설과 교통 카드 기능 없는 체크카드 발급은 앱에서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체크카드는 영업일 기준 5~7일 정도 후에 받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계좌개설의 경우에는 바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케이뱅크 계좌 개설하기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올원뱅크 방법

 

1. 올원뱅크 어플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 아이폰 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2. 계좌개설 

3. 농협은행 

4. 계좌 개설하기

5. 간편뱅킹 가입/변경

6. 동의함

7. 원하는 통장 종류

 

1일 이체 한도는 비대면으로 개설된 계좌의 경우에는 100만원으로 제한이 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부분때문에 불편해 하는분들이 많은데요. 이때 1일 한도를 최대 1억5000만원까지 올원패스(pass)를 이용할 경우에는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카카오페이 방법

 

카카오페이를 이용해서 농협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합니다. 방법은 간단하니 아래 절차대로 진행하세요. 

 

1. 카카오페이 접속

카카오톡을 실행시켜서 더보기 메뉴를 클릭한 후 카카오페이 메뉴로 들어갑니다. 

 

2. 금융제휴 클릭

카카오페이 메뉴로 접속을 해서 금융제휴를 클릭합니다. 

 

3. 통장 클릭 

카카오페이 금융제휴 메뉴 안에 통장을 클릭하게 되면 수협, 기업, 농협 통장 개설 신청이 가능하니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해서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농협통장은 제일 아래 부분에 있습니다. 

 

4. 올원뱅크 어플 설치 

올원뱅크 어플을 다운받으라는 문구를 볼수 있습니다. 해당 올원뱅크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합니다. 

 

5. 회원가입

올원뱅크 기존 회원이 아닌경우에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6. 비대면 계좌개설 신청 

계좌개설 유의사항 화면에서 개설 신청버튼을 선택하시면 농협은행 서비스 이용 약관이 나옵니다. 모든 내용을 확인 하신 후 동의를 클릭합니다. 

 

7. 신분증 촬영 

신분증 촬영은 정확한 글씨와 사진만 인식이 될수 있도록 찍어주시면 됩니다. 

 

8. 본인 계좌 확인

농협에서 개설한 계좌가 없는 경우에는 타 은행 계좌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럼 본인 계좌로 1원을 농협은행에서 전송해주는 NH라고 앞부분에 적힌 숫자 6자리를 확인해주세요. 

 

9. 카카오페 농협통장 가입 

NH 6자리 숫자를 입력 하신 후 다음 단계로 계속 진행하게 되면 카카오페이 농협통장 설명, 가입 약관, 동의 사항등의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통장 비밀번호 4자리를 설정하고 주변에 있는 농협지점을 선택하시면 모든 과정이 끝이 납니다. 카카오페 농협 통장 가입완료가 되셨습니다. 

 

카카오페 농협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하기 위해서는 올원뱅크를 먼저 다운로드 합니다.  

 

증권사별 추천 계좌

 

   올원뱅크 이체한도 변경 방법

 

농협은행에서는 올원뱅크의 송금 이체 한도를 하루 최대 300만원에서 500만원으로 확대했는데요. 간편뱅킹 앱 중 최초라고 할수 있습니다. 올원패스는 올원뱅크 전용 보안 매체로 이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1일 한도 최대 1억 5000만원까지 상향할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은행 계좌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오픈뱅킹서비스에 대한 송금 수수료를 전액 면제 됩니다. 

 

신한은행 계좌 개설 하기

 

  농협 한도제한계좌 해제방법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게 되면 초기 1일 출금, 1회 출금이 100만원으로 제한이 됩니다. 보이스 피싱 등의 범죄들로 인해서 이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에는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해제가 가능하지만, 그 외에는 증빙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번글에서는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핸드폰이나 인터넷 사용이 익숙하지않은 분들도 천천히 따라하시면 금방 개설을 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