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카카오페이 송금 거절, 취소 받기 방법

by ♡^_^♡ 2022. 1. 29.

카카오페이 송금 거절 및 돈 받기 취소하는 방법에 대하여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송금 거절 방법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미지 첨부 없이 설명을 드릴 텐데요. 혹시나 어려움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사용법

카카오페이 돈받기, 송금취소, 송금 거절(자동 환불),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등록하는 방법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등록하는방법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을 종합적으로 정리를 해봤습니다. 처음 등록부터 쓰는 방식까지 세세하게 작성을 하였으니 처음 Samsung pay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목차 삼성페

love1718.tistory.com

 

카카오페이 송금 거절, 취소받기 방법

카카오페이를 통해서 친구에게 돈을 받았을 때 거절하는 방법과 받기를 취소하는 방법입니다. 요즘은 간편한 방법으로 돈거래를 할 수 있지만 정확하게 방법을 모르면 오히려 잠자는 내 돈이 될 수가 있는데요. 

 

송금이 어떻게 취소가 되는지도 몰고 그냥 카카오페이 안에서 깊은 잠을 자고 있는 것이 되는 것이죠. 

 

카카오페이 송금 거절 방법(자동 환불)

 

 

카카오페이 송금 거절하는 방법은 단 한 가지입니다. 

 

오직 3일(72시간) 동안 송금받은 돈을 받지 않고 무시하면 송금이 거절됩니다. 자동으로 송금한 사람의 계좌로 반환이 됩니다.  

 

자동 환불은 송금 거절이 되어 카카오페이로 돈을 송금한 사람한테 환불처리가 됩니다.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 올원뱅크, 카카오페이 이체한도 변경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 올원뱅크, 카카오페이 이체한도 변경

농협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과 올원뱅크, 카카오페이 이체한도 변경에 대하여 가장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농협은행 언제 어디서나 계좌를 개설할수 있는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love1718.tistory.com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방법

카카오페이에서 송금을 취소하는 방법은 쉽습니다. 송금 취소는 보내자마자 잘못 보냈다는 것을 알았을 경우에 송금 내역에서 송금취소를 하시면 됩니다. 

 

내역 보기 > 송금취소 잘못 보낸 친구의 채팅방에서 송금 내역을 보고 송금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상대방이 돈을 받지 않아야 하고, 만약 친구에게 잘못 보낸 돈을 보여주고 싶지 않다면 메시지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 머니]-[송금 취소할 내역]-[송금취소] 카카오페이 안에서도 카카에페이 내역을 통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카카오 뱅크 계좌 개설 방법 -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 법 정리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 방법 - 비대면 계좌 개설 하는법 정리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할 때 카카오뱅크 계좌가 없으면 불편할 수 있는데요. 그이유는 카카오 뱅크에서 나오는 혜택이 많기 때문입니다.

love1718.tistory.com

 

이체한도

카카오페이는 친구 간의 송금과 계좌로 송금 모두 1회 200만 원, 1일 최대 1000만 원까지 송금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카카오페이 증권 계좌를 개설하게 되면 1회 계좌 당송 금 한도가 1000만 원으로 늘어납니다. 또한, 카카오페이 증권의 본인계좌로 송금 시 1회 1000만 원/ 1일 1억 원의 한도로 상향이 됩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이자 한도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이자 한도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현금이 갑자기 필요한 상황이 왔을 때 이용해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특히 청년분들이 주로 비상금 대출상품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지만,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love1718.tistory.com

 

수수료

카카오톡 친구에게 송금할 경우에는 수수료가 따로 부과 지는 않습니다. 

 

카카오페이 계좌 송금의 경우 매월 10회까지 무료 송금이고, 무료 송금 횟수를 모두 사용할 경우 건당 5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무료 송금 횟수는 매월 1일에 갱신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카오 뱅크 모임통장 해지 출금 모임통장 만들기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해지 출금 모임통장 만들기

카카오뱅크 모임통장은 2명부터 100명까지 다수의 인원이 함께 사용하는 통장으로 모든 회비내역을 멤버 모두와 공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지금부터 투명하게 관리가 되는 카카오 뱅크

love1718.tistory.com

 

카카오페이 돈 받기

송금 봉투로 보내지 않고 그냥 보내면 지인으로부터 12,000원을 받으세요 라는 메시지가 옵니다. 그러면 받기 버튼을 클릭하고, 12,000원 받기 완료된 메시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스마일캐시 사용처 및 사용방법

 

스마일캐시 사용처 및 사용방법

최근 스마일캐시 사용율이 높아지면서 스마일캐시 사용처, 충전 및 출금,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스마일캐시는 옥션, g마켓, g9 등에서 현금으로 사용이 가능

love1718.tistory.com

 

카카오페이 이용 안내

카카오페이 송금에 대해서는 위에서 정리를 했지만, 간단하게 카카오페이 이용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는 송금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내에서 친구에게 돈을 주고받는 기능도 하고, 인터넷 쇼핑을 할 때 결제를 하거나 오프라인에서도 가맹점에서 결제를 하는 것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통 삼성 페이를 많이들 사용하실 텐데요. 삼성 페이가 아니더라도 이런 간편 결제 시스템으로 오프라인까지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번글에서 카카오페이 송금 거절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너무 간단하기때문에 누구나 쉽게 할수 있을꺼라고 생각을해서 이미지 첨부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미지를 많이 넣을수록 여러분이 해당 글을 읽을때 느림 현상으로 불편을 겪을수 있기 때문인데요. 

 

글로 최대한 쉽게 설명을 드리고자 노력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