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네이버 시계 초단위 서버시간 정확한 시계 추천

by ♡^_^♡ 2022. 3. 22.

요즘 네이버 시계 초단위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인데요. 네이버 시계의 경우에는 모바일이나 PC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알림 기능으로 좀 더 정확한 시간을 알수 있기 때문에 티켓팅이나 대학교 수강신청 등 초단위로 해야 하는 일이 있을때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티켓팅 빨리하는 팁

 

네이버 시계 초단위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시간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맞지 않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중요한 일이 있을때는 네이버 시계를 자주 이용합니다. 

 

네이버 시계는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시계 초단위를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시계 초단위 보기

 

서버시계 서버시간 사이트

서버시계는 서버시간이라고도 표현을 하는데요. 서버에 저장이 된 고유 시간을 본인의 컴퓨터에서 확인을 할수가 있지만 이 시간 역시 정확하지 않다고 위에서도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럼 네이버 시계외에 유명한 서버시계 TOP5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비즘 서버시간

네이비즘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 인데요. 해당 사이트를 네이버와 헷갈려 하시는분들이 네이버 시계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사실상 전혀 관계가 없는 곳이예요. 

 

최초로 서버시간을 만든 곳인데 이벤트 시간과 연동이 되어서 매일 목록이 최신화 됩니다. 특히 대학교 수강신청 목록이 나오고 알림 설정도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사이트 입니다. 

 

네이비즘 서버시간 확인하기

 

타임시커

타임시커는 매일 목록이 최신화 되지는 않지만 각 사이트가 나열되어서 나옵니다. 타임시커 사이트의 경우에는 티켓 양도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내가 구매했던 표를 판매를 하거나 원하는 표를 구매하고 싶을때 해당 사이트를 많이 이용합니다. 특히 무료 양도를 할수 있으니 버리는 표라면 기부를 하셔도 좋습니다. 

 

티켓 사고팔기

 

마무리

서버시간을 확인할수 있는 유명한 사이트가 많은데요. 그중에서 네이버 시계는 초단위까지 확인을 할수 있어서 티켓팅을 하시는분들이 많이 이용는 편입니다. 알림 설정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티켓팅 하실때 도움이 된다고 하더군요. 

 

네이버 시계 뿐만 아니라 티켓팅 할때 유용한 사이트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 시계 초단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