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by ♡^_^♡ 2022. 8. 12.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가이즈가 에픽게임즈에 속 하면서 무료로 풀리기 시작했는데요. 그런데 문제는 로그인 오류가 발생 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연결 상태를 확인 해주세요"

 

해당 문구는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시 나타나는 메세지로 이는 해결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컬쳐랜드 로그인 오류 해결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가 발생 할 시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하는 부분은 폴가이즈 다운로드가 되어 있는 공간이 충분한지 확인을 해보는 것 입니다. 

 

폴가이즈 실행을 하기 위해서는 리소스 다운이 필요한데 리소스 용량 때문에 연결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 이 오류는 microsoft visual C++ 버전이 폴가이즈 버전과 맞지 않아서도 발생을 할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운을 받을 때 Microsoft Visual C++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해결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을 참고해보세요.

 

1. microsoft visual c++ 홈페이지 접속 후 설치를 진행합니다. 64비트 운영체제이니 제일 하단 X64로 다운로드 합니다. 

 

2.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폴가이즈를 다시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작동 됩니다. 

 

microsoft visual C++ 홈페이지

 

여기서 중요한건 폴가이즈를 열어 둔 상태에서 재실행 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오류로 인해서 폴가이즈를 삭제하신 상태라면 폴가이즈 다운로드를 다시 진행 하신 후 실행하시면 됩니다.

 

폴가이즈 무료 즐기는 방법

에픽에서 폴가이즈 무료 로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폴가이즈 홈페이지 접속 후 파란색 '받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엑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것 으로 무료로 다운받기 위해서는 해당 계정에 로그인이 된 상태여야 합니다.

 

가입 방법은 간단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특히, 플레이스텐이션이나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무료로 전환이 되어서 해당 기기들을 보유하고 있다면 서로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폴가이즈 무료 받기

 

폴가이즈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과 무료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현재 이 방법은 많은 분들이 오류 해결을 했을 만큼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