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 직통번호|상담원 연결 단축번호 안내

by ♡^_^♡ 2022. 3. 31.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 직통번호는 1577-1190입니다. 하지만, 지역 담당 구역별 서비스센터가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본인이 속한 지역의 고객센터 번호로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대구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대성에너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직통번호로 연락을 해서 요금 조회 및 도시가스 연결, 철거, 전입/전출 신청 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성에너지 공식 홈페이지

대성에너지 공식홈페이지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는게 불편하신 분들은 대성에너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접수를 하셔도 됩니다. 

 

대성에너지 홈페이지 접속 후 자주사용하는 서비스에서 전입/전출 메뉴를 보실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온라인 신청도 가능하니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대구도시가스 고객센터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는 전지역에 위치에 했습니다. 그렇다보니 거주하는 지역에 따라서 관할 서비스센터가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속해있는 지역으로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각 지역별 고객센터 위치 및 연락처를 확인하세요. 

 

대구 전지역 고객센터 직통번호

 

조금더 빠른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단축번호를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기본 안내멘트를 다 듣고 있는것만으로도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을 할수 있습니다. 

 

정확한 단축번호를 알고 싶은 분들은 대성에너지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간단하게 해결할수 있습니다. 

 

마무리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 직통번호는 1577-1190입니다. 문제가 생겼을때는 직통번호로 연락을 주시거나 관할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대성에너지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사람들이 자주하는 질문만 보셔도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대구 도시가스 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