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연금복권 당첨)

by ♡^_^♡ 2021. 11. 29.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을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저도 매주 집 근처 편의점에서 5000원 정도씩 구매를 하고 있는데요. 바쁠 때는 동행 복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동행 복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뒤 회원가입 후 구매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하단 글에서 자세하게 설명을 드릴 테니 글을 끝까지 보시고 도움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로또 인터넷 구매를 하기에 앞써 동행 복권 홈페이지에 접속 하신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일정한 예치금을 넣으셔야 하는데요.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예치금이 나옵니다. 계좌입금을 하신 후 로또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5천 원까지만 온라인 구입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로또 인터넷 구매
출처 동행복권 홈페이지

 

로또 인터넷 구매는 상단 복권구매에서 로또 6/45를 클릭하시면 번호를 선택하시고 구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현재 pc에서만 로또 인터넷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부분 스마트폰에서도 가능할 거라고 생각을 하시는데 동행 복권에서는 pc에서만 구입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동행복권의 경우에는 1인당 5매까지 구매가 가능하고, 연금 복원의 경우에는 1인당 1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을 가서 구매하기 힘들다 보니 인터넷으로 로또 구매하는 방법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로또 구매뿐만 아니라 로또 당첨 번호까지 알 수 있어서 간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로또 인터넷 구매

 

로또 당첨 확인 방법

당첨 확인 또한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먼저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버튼을 클릭하시면 좌측에 구매/당첨 버튼을 클릭하셔서 조회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부터 당첨까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는데요. pc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보니 조금 불편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가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간편하게 저는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한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