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지식

영어닉네임 짓기 간지나는 이름 추천

by ♡^_^♡ 2020. 11. 21.

영어닉네임 짓기 간지나는 이름 추천 

요즘은 중학교 고등학교 혹은 대학교 영어수업을 가면

영어닉네임 짓기를 하라고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nickname을 정하는게 쉽지않아요

그래서 오늘은 간지나는 영어닉네임 짓기 좋은 

몇가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영어닉네임 짓기 간지나는 이름 추천

영어닉네임 짓기 간지나는 이름 추천

대체적으로 영어라는게 워낙 많은 사람들이 영어로 

닉네임을 만들기때문에 중복되는것이 많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응용은 필수이죠 !!

 

영어닉네임 짓기 간지나는 이름 추천

 

자신만의 닉네임을 만들기 위해서 단어를 조금 활용해

보는것도 좋은데요 지금부터 영어닉네임 짓기에 좋은 

방법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영어닉네임 짓기 간지나는 이름 추천

 

<capture>포획하다

게임을 할때 응용하기 좋은 단어입니다 

<LastNight> 어젯밤,어제저녁

분위기있고 감성적인 닉네임을 하실때 좋습니다

<Torch> 햇불,손전등

<Workmate>직장동료

sns닉네임으로 좋습니다 

<Lovable>사랑스러운

여성분들이 쓰면 좋은 단어입니다

<brave> 용감하다

<Vacation> 휴가

<Shaina> 신의 자애로움

보통여성분들이 많이씁니다

남성분들은 <Shane>이라고 해요

<Eden>에덴의 낙원

큰 기쁨이라는 뜻이 있습니다.

<Doris> 바다

보통 여자아이의 이름을 지을때 쓰인다고 합니다

<Edith> 재물과 축복,전쟁

여성이름으로 많이 쓰입니다 

 

영어닉네임 짓기 간지나는 이름 추천

지금까지 영어닉네임 짓기에 좋은 몇가지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뜻과 기원을 가지고있는 닉네임이 많습니다

 

간단한 스펠링을 바꾸거나 여러 닉네임을 

합쳐보면 나만의 특색있는 이름을 지으실수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