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지점 안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6200 입니다. 그외에 02-6099-1200으로 문의를 하셔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진에어는 한진그룹 계열의 저비용 항공사로 김포-제주노선을 시작으로 운항을 시작해 현재까지 지비용 항공사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특히, 카드사에서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라면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쿠폰 발급을 통해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뉴에서 혜택을 클릭 하시면 카드에 대한 혜택과 환율우대, 호텔, 차량서비스에 대한 혜택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6200, 02-6099-1200
진에어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9시까지 입니다.
✅ 고객센터 업무시간 오전08:00~오후19:00
진에어 고객서비스
진에어 고객서비스에서 자주 묻는 질문, 고객의 말씀, 기내 유실물 찾기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분실물이 있을때는 기내 유실물 찾기 메뉴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진에어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수 있도록 메뉴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항공권 예매, 할인제도, 프로모션, 체크인, 기내서비스, 공동운향, 도움이 필요하신 고객 등에 대한 궁금한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또, 서류양식함에는 다양한 서류에 대한 양식을 다운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 무료로 부칠 수 있는 수하물은 몇개인가요?
각 티켓별 무료 수하물 허용량 내에서 갯수 제한은 없으며, 본인이 예매한 비행기 티켓의 수하물 규정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진에어 기내반인 수하물(휴대수하물)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1인당 10kg 내 1개 휴대가 가능 하며, 허용 규격은 가로, 세로, 높이, 세변의 합이 115cm 이하여야 합니다. 또, 각 변의 최대치는 가로 40× 세로20× 높이55cm 미만이어야 합니다.
또, 1개 휴대 외에 노트북, 서류가방, 핸드백 중 하나 정도는 소지할수 있습니다.
✅ 기내 반입물품(국내선 기준)
- 냄새가 강한 음식 취식 금지
- 보안검색구역 통과 후 면세구역내에서 구매한 음료는 기내 반입 가능
- 뜨거운 음료는 반입이 제한될수 있음
- 유모차 경우 가로/세로/높이 100cm/20cm/20cm 이하의 경우만 가능
좀 더 자세한 기내 반입금지물품에 대한 내용은 항공보안 365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진에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고객 서비스 안내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 더보기
📌[금융지식] -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추천
'생활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탕화면 달력 PC 캘린더, Deaktpcal, 모바일 핸드폰 사용법 (0) | 2022.12.19 |
---|---|
한진택배 반품예약 접수, 고객센터 전화번호 (0) | 2022.12.16 |
쿠팡 쇼핑몰 바로가기 설치 방법 (0) | 2022.11.27 |
장민호 노래모음 연속듣기 1시간 (0) | 2022.11.14 |
국세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총정리(홈택스) (0) | 2022.11.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