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국전력공사 운영 시간

by ♡^_^♡ 2023. 3. 23.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국전력공사 운영 시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와 다르게 전기요금이 많이 나오거나, 전기에 문제가 생기는 등 문제가 발생한 경우 한전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서 문제 해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전력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한 문제를 편리하게 이용해 볼수 있습니다.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한국전력공사 운영시간을 확인하겠습니다.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기상담 및 고장신고는 24시간 가능합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번없이 123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만약 휴대폰을 이용해 전화를 할 경우 지역번호+123을 누르시면 됩니다.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 국번없이 123
- 휴대폰 이용 시 : 지역번호 + 123

 

추가적으로 민원할 내용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홈페이지 [민원센터] > 고객의 소리 > 고객상담 순으로 클릭하신 후 민원을 남겨 답변을 받아볼수 있습니다. 

 

단, 민원에 대한 답볍은 순차적으로 달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 민원센터 : https://home.kepco.co.kr/

 

한전 전기요금 조회

전기요금 조회는 간편조회와 상세조회로 나눠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세조회의 경우에는 회원가입 후 이용을 하셔야 조회가 가능하지만, 간편조회는 회원가입 없이 고객번호를 이용해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만약 고객번호를 모르시는 분들은 고객번호 모를때 전기요금 조회 방법을 참고해보시면 됩니다.   

 

▶️ 한전 전기요금조회 방법 고객번호 모를때

 

한전 전기요금 조회는 사이버지점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전 고객센터

 

※ 최근 한전 사칭 보이스피싱으로 인한 피해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추가납부금을 환불해준다는 문자를 받거나 특정전화번호로 전화유도를 받았다면 주소를 클릭하거나 전화를 하는 등의 행동은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반드시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한전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 : https://home.kepco.co.kr/

 

한전 고객지원 서비스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 고객지원 서비스는 요금조회, 자동이체신청, 전기사용신청, 요금납부, 이메일청구서, 명의변경, 서식자료실, 요금납부증명발급, 전기상담, 모바일청구서신청, 고객환불금찾기, 전기고장신고에 대한 확인과 전력수급현황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본인이 필요한 메뉴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한전 사이버지점 홈페이지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해당 글은 참고용으로만 보시고 반드시 공식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자세히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생활지식] - 에어컨 곰팡이 제거, 여름철 벽걸이 에어컨 냄새 제거 5분이면 걱정 뚝

[생활지식] - 2023년 윤달 날짜 손없는날 결혼,이사 하기 좋은날
[생활지식] - 캐리어 에어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역별 서비스센터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