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2021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 (Feat. 사주)

by ♡^_^♡ 2021. 4. 17.

가끔 신뢰할 수 없는 홈페이지에서 운세를 찾아서 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그런데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해야 하는데 아무 곳에서나 할 수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모두가 알고 있는 금융기관인 신한생명 무료운세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2021 신한생명 무료운세 이용방법

먼저 운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한생명 홈페이지를 접속하셔야 합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한생명"을 검색하시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유명한 기관인 만큼 상단에 노출되어 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신한라이프

당신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롭고도 놀라운 라이프의 시작

www.shinhanlife.co.kr

 

 

이용방법 

  • 신한생명 홈페이지 접속 >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 카테고리 클릭 > 2021 신토정비결 > 운세보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많은 내용들을 보실 수가 있는데 저희는 무료운세를 보러 왔으니 다른 건 볼 필요가 없습니다.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우측 하단을 살펴보면 "생활서비스"메뉴를 찾아서 클릭을 해주시면 부동산 서비스 내용이 먼저 보이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생활서비스 메뉴에 있는 "운세/사주"카테고리를 클릭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통 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등 다양한 분야를 이용해볼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개인정보 입력을 해주시면 바로 운세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총론부터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 월별 세운 등 한 번의 입력만으로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에서는 신토정비결 말고도 운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사주를 확인하고 싶다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제공 서비스 

구분 제공서비스
정통운세 -2021 신토정비결
-2021 부자되기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생활운세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
-프리미엄 로또운세
-주간종합운세
-오늘의 종합운세
-좋은날 받기
애정/궁합 -2021 내사랑 반쪽찾기
-오늘의 종합애정운
-프리미엄 궁합
-별자리 궁합
-내 운명의 배우자
퓨전/꿈해몽 -꿈해몽
-심리테스트
-신기한 동물점
-탄생석,탄생화
사상오행 성향분석 -사상오행 성향분석

 

위에 정리해드린 표에서 내가 알고 싶은 정보가 있다면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정보를 입력 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사주라는 것이 100% 확실할 수 없으니 재미로만 보시길 바랄게요.지금까지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숨은정부지원금찾기 간단하게 조회하고 혜택 챙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