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IBK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재발급 및 분실 시 이용 방법

by ♡^_^♡ 2021. 6. 25.

IBK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카드 분실 시 재발급을 받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실 겁니다. 카드를 사용하시다 보면 분실할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 즉시 바로 카드 이용 정리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이용정지 신청을 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콜센터 전화번호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기업은행 대표 콜센터로 전화를 해서 이용신청 정지를 하는 것입니다. 지역구분없이 1566-2566 또는 1588- 2588로 바로 전화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장 빠르면서도 간단하게 해결할수 방법입니다. 

인터넷 분실신고

기업은행 콜센터로 전화 문의를 하시는것이 가장 간단한 방법이긴 해도 가끔 업무가 빌리는 시간에는 대기시간이 길어져서 불편함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단하게 분실신고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용가능 시간은 00:30~24:00까지 점검 시간을 제외하고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분실신고를 하면서 바로 재발급 신청도 함께 해주시면 두 번 일하는 번거로움 없이 한 번에 해결하실 수가 있습니다.

 

 

IBK 기업은행 무민 카드

2020년 10월 출시한 무민 체크카드가 최근에 업그레이드된 혜택과 디자인을 적용해서 출시되었는데요. 이는 체크카드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까지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무민 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무민 신용카드 

소셜커머스 할인 20%로 온라인 주문이 익숙한분들이 선호하는 무민 신용카드입니다.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할인 혜택과 통합 1일 1회, 월 2회 가능하며 1회 이용금액은 2만 원 한도 내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외에도, 커피전문점, 버스 지하철,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전 주유소 리터당(LPG포함),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gs25, 올리브영 등 다양한 혜택들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정식 홈페이지에서 FAQ를 이용해서 궁금하신 부분을 질문하시면 답변을 받아보실수도 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시니 궁금하신 점은 이역시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은 정보 알아보기

 

[금융지식/경제지식] - 농협 공무원 대출 신나는 직장인 대출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금융지식/경제지식] -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융자 대출 신청방법 및 지원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금융지식] - 월세 보증금 대출 자격조건 및 한도 금리 신청방법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