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엘에이치 청약센터 홈페이지(LH 청약센터 로그인)

by ♡^_^♡ 2022. 6. 23.

엘에이치 청약센터 홈페이지는 공공분양주택 및 임대주택, 신혼희망타운 청약 신청을 하기 위해서 알고 계셔야 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분양주택, 임대주택, 매입임대 전세임대, 분양정보 등 LH 청약센터에서 신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국민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엘에이치 청약센터 홈페이지

국민임대아파트 또는 장기전세 등 LH에서 공급하는 주택에 대한 청약은 엘에이치 청약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엘에이치 청약센터

 

예전에는 직접 방문하여 신청을 했지만, 이제는 LH 청약센터 홈페이지에 로그인만 하시면 공고 부터 접수 신청까지 간단하게 해볼수 있습니다. 

 

LH청약센터 홈페이지

 

LH 청약센터 로그인 

분양, 임대정보,인터넷 청약 등 모든 내용은 LH 청약센터 로그인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 

 

 

1. 엘에이치 청약센터 접속을 합니다. 

2. 각 매물 종류, 분양정보, 임대정보 등 원하시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3. 각 매물별 모집 공고 및 신청날짜를 확인 하신 후 접수를 진행합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토지, 분양주택, 신혼희망타운, 임대주택, 매입임대 전세임대, 상가 등의 대한 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각 메뉴 밑에 임대정보를 클릭하시면 모집공고 부터 모집 지역, 접수 마감일, 공고 중인지에 대한 모든 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국민임대아파트 모집 공고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이랑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시면 신청을 놓치시는 일은 없을꺼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렇게 보고싶은 공고를 클릭해 자격요건과 접수기간을 모두 확인하시면 됩니다. 

 

LH 청약센터 청약 신청

엘에이치 청약센터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메뉴 인터넷 청약을 클릭 하신 후 청약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청약신청은 본인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공동인증서 또는 네이버인증서가 있어야만 합니다. 그리고 필요한 서류가 모두 다르기때문에 공고를 확인하신 후 준비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인터넷 청약이 처음이라서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청약연습하기 메뉴에서 먼저 연습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인터넷 청약 연습하기

 

마무리

엘에이치 청약센터 홈페이지 이용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주변에서 임대아파트 공고를 자주 확인하시는 분들에 얘기를 들으니 해당 홈페이지를 이용하는것이 가장 좋았다고 합니다. 

 

단, 해당글은 참고용으로만 보시되 정확한 내용은 확인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