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쉽고 단편한 실비보험 청구

by ♡^_^♡ 2021. 9. 28.

불편하고 귀찮았던 병원비 청구 이제는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로 간편하게 실비보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준비물은 스마트폰과 병원비 영수증만 있으면 되니 천천히 따라 해 보시길 바랍니다. 

 

병원비 돌려받기

목차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병원비 돌려받기를 하기 위해서 먼저 토스 앱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비슷한 앱이 있지만 토스 앱으로 다운로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토스앱을 열어 아래쪽 카테고리에서 [전체]를 눌러주세요. 

     

    2. [보험]에서 병원비 돌려받기 > 병원비에서 내 병원비 돌려받기를 눌러주세요.

     

     

    3. 병원비 돌려받기 페이지에서 최근 병원비와 신청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병원비 내역을 확인 후 제일 아래 "내 병원비 돌려받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4. 보험사를 선택합니다. 보험사는 손해보험, 생명보험, 메리츠화재, 한화손해, 현대해상, KB손해, 우체국보험, 흥국화재, 삼성화재, 삼성생명, 신한생명 등 웬만한 보험사는 모두 청구가 가능합니다. 

     

     

    5. 보험을 받을 계좌와 청구 사항을 입력합니다. 청구 사항에는 해당 질환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6. 보험청구 약관 동의 및 서명 페이지에서 "모두 동의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신 후 청구인에 서명을 완료합니다. 

     

    7. 병원에서 받은 서류를 첨부합니다. 진료비 세부내역서와 진료비 계산서 영수증을 첨부하신 후 청구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토스앱 바로가기

     

    토스 - Google Play 앱

    빠르고 안전한 송금, 한눈에 확인하는 모든 내 금융현황 및 거래내역, 내게 필요한 다양한 금융 상품 개설까지. 모두 토스 하나로 가능합니다.

    play.google.com

     

    만약 청구를 진행하시다가 어려운 부분이 느껴지시면 직접청구하기 > 다음을 클릭하셔서 보험 전문가 도움받기를 통해서 상담 가능한 보험 전문가와 바로 채팅으로 연결해서 도움을 받으시면 됩니다. 

     

    보험 청구 전에 문의할 내용이 있다면 [보험 전문가 도움받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는 어렵지 않기 때문에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그동안 실비보험 가입은 했지만 청구하기까지 복잡하고 번거로운 이유 미루고 있었는데 이제는 집에서 간단하게 보험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로 보험청구를 완료하시면 해당 보험사에 연락이 옵니다. 토스 주식 이벤트로 인해서 토스를 자주 이용했었는데 주식 외에도 편리한 기능이 많은 거 같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숨은 주식 찾기 내 계좌 한눈에 서비스 사용방법

     

    숨은 주식 찾기 내계좌 한눈에 서비스 사용방법

    최근 주식투자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하지만 이미 예전부터 주식을 거래해왔고 다양한 금융기관을 이용하신 분들도 많을 것으로 압니다. 그렇다 보니 잊어버리고 있는 주식계좌도 있을

    love1718.tistory.com

     

     

    토스 마이너스통장 개설 방법 및 자격조건 금리 한도

     

    토스 마이너스통장 개설 방법 및 자격조건 금리 한도

    토스 마이너스통장 대출이 바로 무직자 대출이라고 해서 신용대출 형식이지만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고 또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납부하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토스 마이너스통장

    love1718.tistory.com

     

    숨 은정 부지 원금 찾기 간단하게 조회하고 혜택 챙기세요

     

    숨은정부지원금찾기 간단하게 조회하고 혜택 챙기세요

    정부지원금 혜택은 몰라서 못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몰라서 못 받는 정부지원금이 없도록 숨은정부지원금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조회 한 번으로 숨 은정 부지 원금 찾기가 가

    love171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