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메디블록 주가 코인 상승하는 이유

by ♡^_^♡ 2021. 4. 2.

메디블록 주가 가 갑자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마로와 메디블록 코인 주가가 급등세를 보이는데 그 이유와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디블록 주가 코인 전망과 시세

 

메디블록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기반의 개인 의료 정보를 통합 관리하는 플랫폼으로 과거 넥슨 개발자 출신이자 의사 준비생이였던 이은솔 대표과 전 치과의사였던 고우균 대표에 의해 공동으로 창시되었습니다.

 

현재 메디패스 어플을 통해서 삼성서울병원,세브란스 병원 등의 진료 내역이 연동되어 다른 병원에서도 공유 된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특히 40여개의 보험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병원비, 진료비 등 청구할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매디 패스의 의료 데이터 저장활동을 통해 메디포인트를 쌓을수 있으며 3개월 락업의 기간을 거친후 메디블록 코인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가격 인플레이션을 막기 위한 조치라고 하네요 

 

 

 

메디블록 코인이 장기적 플랜으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2021년 올해 들어 블록체인 기반 DID 백신 인증서인 백신 패스 출시 예정입니다. 

 

메디블록의 메인넷인 패너시어가 완성되었고 예전의 QRC-20기반(큐텀)의 MED 토큰과 ERC-20기반의 MEDX토큰을 통합한 상태입니다. 메디블록 코인이 코로나 관련 수혜 종목으로 적합해 보이며 앞으로 병원 파트너십이나 다양한 이슈거리를 가져올 것을 예상이 됩니다. 

 

장기적인 관점으로 보았을땐 500원 2차 목표 전망을 내다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메디블록 주가 코인 전망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힘든시기 모두에게 큰 기쁨만이 있기를 바랍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추천 안전하게 하는 방법 (한국)

 

휴면예금 찾아줌 나의숨은계좌찾기 ( 휴면예금 계좌 통합조회)

 

자동차보험 비교 추천 가입시 알아야할 사항 정리 (보험료계산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