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바이러스케어 가격)

by ♡^_^♡ 2021. 10. 27.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바이러스 케어 가격에 대한 안내입니다. 세스코는 1:1로 정확하게 진단하고 위생 맞춤 설루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바퀴벌레, 쥐, 진드기, 개미 등 해충 설루션을 일반 가정집에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후기 

 

세스코 가정집 후기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세스코 가정집 후기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 종류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 중 대표적인 진드기 커버 및 케어, 보행 해충 방제, 바이러스케어(항균안전)등 이 있습니다.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기엔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효율적인 해충 방제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전문 컨설턴트가 문제가 되는 해충 종류 및 생장주기, 성별, 서식처, 침입 및 이동경로를 파악해서 세스코 위생해충 기술 연구소에서 개발하고 생산한 약제 시스템을 적용해서 방제 설루션으로 처방을 해줍니다. 

 

처방된 약제의 투약, 방제 솔루션을 적용할 경우 1회 서비스 만으로 90% 이상 퇴치가 된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1회 서비스만으로 100% 퇴치가 되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지속적인 정기 관리로 실내 해충 서식량을 최소화시켜서 재발 방지를 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바이러스케어 서비스

쥐는 화재의 원인을 제공 합니다. 엄청난 번식력으로 1년이 지난 뒤 한 쌍의 쥐는 무려 1,200마리로 늘어난다는 통계도 있는데요. 그 외에도 각종 전염병과 식중독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바퀴벌레 또한 콜레라와 식중독을 비롯해서 건강에 좋지 않은 원인이 되기때문에 반드시 퇴치를 해야 합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집이라면 아이들의 위생을 위해서라도 고민을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세스코 서비스 효과

세스코 서비스를 통해서 눈에 보이는 해충뿐만 아니라 진드기 검사로 침대 등에 서식하는 진드기를 퇴치하기 위해서 퇴치 스프레이, 공간 살균, 집구 살균, 진드기 패드 설치와 매트릭스 커버링이 적용됩니다. 

 

이불에 붙어 있는 미세먼지와 진드기를 제거 함오써 알레르기와 천식 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가정집 비용 및 바이러스케어 가격은 초기 퇴치 비용, 정기관리비용, 홈 멤버스 안심 365로 나뉘어 있습니다. 

 

집면적 초기퇴치 비용 정기관리 비용 홈멤버스안심 365
  2개월 집중관리 10개월 납입(한달기준) 12개월 납입(한달기준)
10평이하 160,000원 22,000원 32,000원
11평~30평 197,000원 26,000원 38,083원
31평~40평 225,000원 28,000원 42,083원
41평~50평 249,000원 31,000원 46,583원

 

10개월과 초기 퇴치 서비스 2개월을 함께 사용을 할 경우 1년 동안 해충 걱정을 할 필요가 없을뿐더러 연간 균등 금액으로 납부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통 평수와 기타 환경에 따라서 금액이 조금씩 변동될수 있지만 정확한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견적을 받아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방법

아이들이 어릴때 집에 벌레가 생기기 시작해서 세스코 무료진단부터 받아보고 현재까지도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저희처럼 집안에 아이가 있거나 천식을 가진 가족분들이 있으며 환경을 정말 신경을 써줘야 해요. 

사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이 부담스럽기도 하기때문에 무료진단을 먼저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신청방법은 하단을 참고하세요.

 


 

[사람들이 많이 본 글]

 

크린토피아 운동화 세탁 가격 정보 / 영업시간 / 가격표 총정리

 

크린토피아 운동화 세탁 가격 정보 / 영업시간 / 가격표 총정리

크린토피아 운동화 세탁 가격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크린토피아는 우리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장소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크린토피아 영업시간부터 이불, 운동화 세탁 가격정보까

love1718.tistory.com

 

콜라겐 먹는 시간에 따라 효과가 다르다

 

콜라겐 먹는 시간에 따라 효과가 다르다

콜라겐 먹는 시간에 따라 효과가 다르다는 얘기 들어보셨을 겁니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성분들 중에서 90%를 자치하고 있기 때문에 콜라겐 먹는 시간을 잘 지켜서 섭취를 해주셔야

love171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