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올리브영 매장 재고확인 방법

by ♡^_^♡ 2024. 1. 9.

올리브영 매장 재고확인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제품을 구매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방문전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미리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 보면 같은 올리브영이라고 해도 사용하던 제품이 없는 경우가 있어서 방문하려는 매장에 재고소진으로 품절인지 미리 확인 해서 헛걸음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올리브영 매장 재고확인 방법을 확인 하겠습니다.


 

올리브영 매장 재고확인

올리브영 매장 재고확인은 올리브영 공식스토어 홈페이지 또는 올리브영 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이미지 출처 : 올리브영 홈페이지]

 

올리브영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 원하는 제품을 검색 하시면 가격, 구매가능한 매장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재고확인을 할 때 재고가 얼마 남지 않은 매장도 확인이 가능 하니 서둘러 방문하셔서 구매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저의 경우에는 재고가 넉넉한 매장을 방문하여 맘 편하게 구매를 하고는 하는데 가까운 매장에 재고가 없을 때는 서둘러 주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시간으로 재고 현황이 보이는 것이 아니다 보니 재고가 얼마 남지 않은 매장의 경우에는 방문 했을 때 이미 재고가 없는 경우도 발생을 할 수 있어서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하신 후 해당 매장 전화번호를 확인 후 미리 연락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올리브영 재고확인 방법 모바일

올리브영 매장 재고확인은 PC로 하셔도 되고,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확인을 하셔도 됩니다. 

 

1. 올리브영 앱을 설치 합니다. 

2. 메인화면 상단 검색창에서 재고확인을 원하는 상품으로 검색을 합니다.

3. 구매 가능 매장 확인을 선택해서 매장 리스트를 확인 합니다.

 

PC사용이 불편하신 분들은 이렇게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간단하게 확인을 할 수 있으니 이제는 시간낭비 하지 마시고 방문 전에 미리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올리브영 매장 재고확인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해당 글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