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맘시터 온라인 학습센터 교육 신청 방법

by ♡^_^♡ 2024. 1. 1.

맘시터 온라인 학습센터 교육 신청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맘시터 학습센터는 아이돌봄 서비스로 갑작스럽게 아이를 봐줄 사람이 없는 경우에 아이돌봄을 육성해서 제공하고 있는 플랫폼 서비스 입니다. 

 

즉, 아이를 돌봐주는 시터를 교육하는 곳으로 교육은 받은 사람은 전문성을 인정받아서 구직 성공률 또한 높다고 합니다. 2023년도까지는 내일배움카드가 있는 분들에 한 해서 전액 국비지원을 받아서 무료 교육이 가능했지만, 2024년부터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맘시터 온라인 학습센터 무료신청을 확인 하겠습니다.

 

맘시터 온라인 학습센터

맘시터 교육 온라인 학습센터 홈페이지에 접속을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교육과정을 보시면 2023년과 다르게 2024년에 변경된 부분이 있으니 충분히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지 출처 : 맘시터 교육 온라인 학습센터 홈페이지]

 

맘시터 교육 과정에는 기본과정, 심화과정(아이 돌봄 플랫폼 영아 전문가 과정 (만0세), 만(1~2세) 과정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 기본과정 

돌봄을 시작하고 싶은 예비/초보 시터를 위한 기본 교육 과정으로 교육을 수료하게 되면 돌봄 활동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배우고 구직과 돌봄 활동이 가능 합니다. 

 

동영상 강의 온라인 수강이 가능하며, 훈련 기간은 15일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심화과정 (영아 전문가 과정 만0세)

 

만 0세 돌봄의 주된 요청 사항인 수유, 기저귀 교체, 낮잠 재우기에 대한 구체적인 돌봄 방법을 실습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 심화과정 (영아 전문가 과정 만1~2세)

 

1~2세 돌봄에 특화된 전문 지식을 배우고 일자리에 특화된 구직 노하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맘시터 교육 온라인 학습센터 신청 방법

내일배움카드 국비지원 시턷교육이 2023년을 마지막으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2024년 1분기 부터는 내일배움카드 없이도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현재 민간/유료 교육으로 리뉴얼 런칭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맘시터 시터교육과정 채널을 통해서 문의 하셔서 자세한 상담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맘시터 온라인 학습센터 교육 신청 방법에 대하여 정리를 했습니다. 해당 교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서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