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주현미 노래모음 대표 히트곡 연속듣기

by ♡^_^♡ 2022. 6. 23.

주현미 노래모음 대표 히트곡 연속듣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옛날 노래를 듣는것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그렇다보니 매일 라디오를 틀어놓고 생활을 할 정도인데요. 

 

CBS라디오가 어르신분들부터 3040세대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수 있는 음악이 많아서 추천드려봅니다. 

 

CBS 라디오 듣기

 

주현미 노래모음

주현미 노래모음 

주현미 선생님은 한국 약사 출신 1호 트로트 가수로 유명합니다. 트로트 장르를 하시고 계시만 젊은층에게도 인기가 높은편 입니다. 

 

1985년 정규 1집 비 내리는 영동교를 시작으로 대표적인 여성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을 하셨습니다. 그때 당시에는 심수봉, 김수희 등 여성 가수들의 파워가 강했다고 합니다. 

 

CCM 베스트 모음

 

히트곡 유트브로 연속듣기

주현미 대표히트곡을 연속으로 듣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유튜브에서 시청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광고없이 들어볼수 있는 채널도 있다보니 유튜브 하나만 켜두시면 마음껏 음악을 감상해볼수 있습니다. 

 

이번엔 대표 히트곡 주현미 노래모음 연속 감상을 준비 하면서 히트곡이 워낙 많으셔서 어떤 곡을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래도 오랜시간동안 사랑받고 계시는 주현미 선생님의 대표곡을 모두 감상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주현미 노래모음집을 추천 드려봅니다. 

 

그럼 주현미 노래모음집을 편안하게 감상해보세요. 

 

출처:https://www.youtube.com/watch?v=3fu3tHMYerA  

 

마무리

주현미 노래모음은 어떠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나훈아 선생님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히트곡 모음과 임영웅 커버곡을 소개 했으니 참고해보세요.

 

나훈아 노래모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