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제주도 관광지도 크게보기

by ♡^_^♡ 2022. 6. 17.

제주도 관광지도를 크게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국내 여행지 중 제주도 여행을 많이 계획하시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주도 같은 경우는 구경을 해야할곳이 많다보니 여행전 어디를 어떻게 다닐지 미리 계획을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글은 제주도 관광지도 크게 보기 방법으로 좀 더 쉽게 여행 계획을 세울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 

 

제주 렌트카 최저가 비교 어플

 

제주도 관광지도 크게보기

제주도 관광지도는 제주 공식 관광 페이지로 운영되고 있는 VISIT JEJU 사이트에서 관광지도를 크게보거나,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visit jeju 사이트 접속하시면 제주도 관광지도를 PC와 모바일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모바일버전 visitjeju 홈페이지

 

PC버전 visitjeju 홈페이지

 

 

제주도 관광지도 (PC)

1. visit jeju 사이트 접속을 합니다. 

2.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메뉴 중 여행정보에서 안내책자/관광지도를 클릭합니다.

3. 안내책자/ 관광지도/ 관광지도 우편신청 중 관광지도를 클릭합니다. 

 

관광지도를 클릭하시면 영문, 국문, 일문, 중문간체, 중문번체가 있습니다. 본인이 해당하는 국가를 클릭하시면 해당 나라의 언어로 지도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제주도 관광지도를 보면 해당 지역의 축제 정보, 노선 등 다양한 정보들도 함께 보실수 있습니다. 

 

만약 제주 관광지도 우편 신청을 하고 싶은분들은 해당 메뉴를 클릭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되는데 대기가 많은 경우에는 조금 기다렸다가 다시 접속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제주도 관광지도 크게보는 방법도 PC와 동일하기 때문에 따로 설명드리지 않아도 간단하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제주도 관광지도 크게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