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쿠팡맨 월급 및 실수령액은 이렇습니다

by ♡^_^♡ 2021. 9. 13.

예전에는 피하는 직업 중에 하나였지만 현재는 많은 분들이 쿠팡맨 월급에 대해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몸을 쓰면서 하는 일이라 힘들지만 방송에 많이 나오면서 좋은 이미지를 가지게 된 직업 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쿠팡맨 월급은 연차마다 급여가 다르고 그 외 일 량에 비해 인센티브가 있기 때문에 수입은 천자 만별이라고 하는데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쿠팡맨 월급

목차

    쿠팡맨 월급

    처음에는 수습기간이라 월급이 모두 나오지는 않습니다. 수습기간이 끝나면 보통 280만 원 정도이고, 연차가 올라가면서부터 330만 원 이상을 받는다고 합니다.

     

    노멀이라 불리는 가장 처음단계인 분들은 213만 원 정도를 받게 되며 수당을 포함할 경우 290만 원 정도가 됩니다. 라이트는 174만 원으로 수당까지 포함해 240만 원의 급여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만약에 초과 배송을 하게 되면  건당으로 인센티브가 붙게 됩니다. 라이트의 경우에는 업무테스트에 따라서 노멀로 전환할 수 있고, 프리로 일을 하는 분들 경우에는 원하는 날짜에 근무를 할 수 있으며 일주일에 한 번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쿠팡맨 지원조건의 경우 학력, 성별, 연령의 제한이 없으며 운전면허증이 있다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합니다. 즉, 여성분들도 지원이 가능하다는 말이 되겠죠.

     

    쿠팡맨 채용시기 바로가기

     

    쿠팡맨 채용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쿠팡맨 채용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근무시간

    쿠팡 친구는 주 5일 근무를 합니다. 연차 15일에 일 년에 130일의 휴무가 있는데요. 근무시간의 경우에는 입사 시 주간, 야간 선택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이자 한도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이자 한도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현금이 갑자기 필요한 상황이 왔을 때 이용해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특히 청년분들이 주로 비상금 대출상품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지만,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love1718.tistory.com

     

    쿠팡 맨 복지

    자녀 보육비 지원, 차량/유류비 지원, 단체 실손보험 지원, 관공서 휴일 대체휴무 지급, 그리고 배송 역량에 따른 인센티브가 주어집니다. 인센티브의 경우에는 배송 역량에 따라 월 20에서 100만 원 이상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알려진 쿠팡맨 월급의 평균 연봉은 약 3,500만 원 수준으로 실제 3년 차 쿠팡맨 월급은 약 342만 원 전후라고 합니다. 월 700만 원을 받는 분들도 계시지만 근무자의 능력에 따라 인센티브가 더해지기 때문에 개인의 차이가 조금씩 있을 수 있습니다. 

     

    쿠팡맨 월급 제도는 레벨이 각자 있기 때문에 이 레벨이 높을수록 급여도 오른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쿠팡맨 < 시니어 < 프로 쿠팡 맨 <마스터 순서로 나누어지게 되고 생산성이나 안전과 고객 경험에 따라 승급을 할수 있는 기준이 되어 점수에 따라 레벨이 정해진다고 합니다. 

     

    무직자 대출

     

    7등급 무직자 대출 승인율 높은곳에서 받는 방법

     

    7등급 무직자 대출 승인율 높은곳에서 받는 방법

    7등급 무직자 대출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이유는 아무래도 직업이나 소득이 없이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대부분 무직자대출은 소액대출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느끼는

    love1718.tistory.com

     

    쿠팡맨 정직원

    안정적인 일자리로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 2년 뒤에 정규직이 되지만 사실 업무량이 많아지면서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 건 사실입니다. 쿠팡맨 월급만 들었을 때는 해볼 만한 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어떤 일이든 노력 없이 이루어지는 것은 없듯이 쿠팡 맨 역시 본인의 노력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쿠팡 맨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사이트에서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