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토스 마이너스통장 개설 방법 및 자격조건 금리 한도

by ♡^_^♡ 2021. 4. 14.

토스 마이너스통장 대출이 바로 무직자 대출이라고 해서 신용대출 형식이지만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고 또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납부하면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토스 마이너스통장 한도와 자격조건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스  마이너스통장 이용방법

토스 마이너스통장은 토스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수렵 은행과 협업으로 진행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신청을 하려면 우선 토스 앱을 다운로드한 후 접속하시면 마이너스통장 개설이라는 탭이 바로 보입니다. 그럼 최대 300만 원까지 즉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1금융권이기 때문에 금리 및 한도면에서 유리한 조건으로 진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전체 메뉴에서 마이너스통장 개설이라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300만 원 바로 충전 마이너스통장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클릭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토스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가장 기본적인 조건은 만 19세 이상의 개인 고객분들로 신용등급이 1~5등급 이내인 분들이 자격 대상이 됩니다. 보통 주부, 무직자, 프리랜서 분들이 많이 찾는 상품이며 대출금리는 연 4% 금리가 기본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추가 금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개설전  하루 이자가 얼마인지 사전에 확인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정리

  •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
  • 6개월이상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보유
  • 신용등급 1~5등급 이내
  • 대출한도 :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며 최대 300만 원까지
  • 즉 300만 원 한도 내에서 원하는 만큼 쓰고 사용한 금액만 이자가 청구된다
  • 금리 및 한도 : 최저 연3.16%~최대 연 4.28%

 

마이너스 통장 한도 가 줄어드는 이유

 

마이너스 통장 한도 가 줄어드는 이유

마이너스 통장 한도 가 줄어드는 이유 요즘 마이너스 통장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 정도입니다 신규 마이너스 통장 대출 한도가 축소된 가운데 한도만 개설하고 사용하지 않는 마이너스

love1718.tistory.com

 

동전이-쌓여있다
토스 마이너스통장 개설방법

토스 마이너스통장 기간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최대 3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기한 연장 시 미리 연장 신청을 해야 합니다. 조건에 따라서 연장 신청이 불가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토스 무직자 대출은 연체할 경우가 아니면, 신용 등급의 하락이 일어나지 않으며 중도에 상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만기상환 시, 대출 이용 금액과 만기 상환기간 중 미납한 부분에 대한 이자는 모두 납부를 해주셔야 합니다. 금액이 크지 않고 갑자기 여유자금이 필요할 때 이용하기 편리한 상품이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이라 이용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토스 마이너스통장 개설 및 자격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7등급 무직자 대출 승인율 높은곳에서 받는 방법

 

7등급 무직자 대출 승인율 높은곳에서 받는 방법

7등급 무직자 대출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이유는 아무래도 직업이나 소득이 없이도 무직자 소액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대부분 무직자대출은 소액대출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느끼는

love1718.tistory.com

마이너스 통장만들기 발급 조건

 

마이너스 통장만들기 발급 조건

마이너스 통장만들기 발급 조건 생활을 하다보면 돈이 일시적으로 필요한 상황이 생기면 많은 분들이 마이너스통장 발급을 고민하게 됩니다 마이너스 통장만들기는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금융

love171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