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한글 맞춤법 검사기, 띄어쓰기 검사 사이트

by ♡^_^♡ 2022. 9. 13.

한글 맞춤법 검사기 띄어쓰기 검사 사이트를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보고서 또는 자소서를 쓸 때 맞춤법과 띄어쓰기가 맞는지 확인 해야 할때 이용하시면 좋은 사이트들을 정리했습니다. 

 

많은 웹사이트와 프로그램에서 한국어 맞춤법 검사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명의도용방지 서비스

 

한글 맞춤법 검사기

맞춤법 검사가 가능한 한글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는 다양합니다.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잡 코리아 맞춤법 검사기, 인크루트 맞춤법 검사기, 국립국어원 맞춤법, 다음 맞춤법 검사기 등 다양한 사이트가 있으니 본인이 사용하기 편안 곳을 선택해서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맞춤법 이나 띄어쓰기를 확인하려는 문서를 원문에 붙여 넣기 하신 후 검사하기를 누르시면 바로 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

 

부산대학교 맞춤법 검사기

한국어 맞춤법 검사기는 부산대학교 인공지능연구실과 나라인포테크가 함께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검사기는 맞춤법 띄어쓰기와 동시에 잘못된 단어나 철자 까지 모두 검사를 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부산대학교 맞춤법 검사기를 검색하시면 상단에 있는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되는데 해당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면 바로 이용 가능 합니다. 

 

부산대학교 맞춤법 검사기

 

다음 맞춤법 검사기

다음 검색 창에 맞춤법 검사기를 검색 하신 후 해당 사이트로 접속 하신 후 문서를 붙여넣기 하신 후 검사하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모든 사이트가 동일하게 100% 정확한 것은 아닐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검토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맞춤법 검사기

 

한글 맞춤법

한글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네이버 같은 경우에는 짧거나 간단한 글들을 검사 할때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비표준어, 통계적 교정, 띄어쓰기 등을 자동으로 교정해줘서 한국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편입니다. 

 

그외에도 취업사이트인 잡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맞춤법 검사기 역시 우수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 평점이 좋은 편에 속합니다.  특히 검사시 연봉계산기, 글자수 세기, 자소서 등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활지식] - 취업 채용 사이트 추천 TOP7 소개합니다.

 

한글 맞춤법 검사기는 문서 작성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라고 생각을 합니다. 띄어쓰기 하나가 맞춤법 하나가 글을 읽을때 가독성을 높여주기 때문인데요. 지금 소개해드린 사이트 외에도 많은 사이트들이 있지만, 위 사이트들 만으로도 충분히 깔끔한 문서를 작성하는데 도움이 되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