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지식

mos 자격증 조회 및 무료 재발급 받는 방법

by ♡^_^♡ 2021. 8. 30.

mos 자격증 조회 및 무료 재발급받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 해 보시길 바랄게요. 예전에 자격증 취득을 했지만 사용하지 않다 보니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요.

 

이럴 때는 mos 자격증 조회를 통해서 무료로 재발급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mos 재발급 받기

 

mos 자격증 조회

목차

     

    mos 자격증이란?

    ms 오피스 자격증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그리고 액세스 등 총 4가지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증을 말합니다. 

    mos 자격증 조회

    mos 자격증 조회 또는 무료 재발급을 받기 위해서는 검색창에 mos 자격증 조회를 검색하신 후 YBM IT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mos 자격증 조회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바로 무료와 유료로 mos 자격증 조회 및 발급이 가능한 메뉴가 나옵니다. 

     

    mos 자격증 조회

     

    유료의 경우 조금 좋은 종이로 인쇄해서 보내주는 것이고, 무료는 pdf파일로 저장을 할수 있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pdf파일로 저장 후 인쇄를 해도 원본이라고 인정을 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단, 무료 재발급을 위해서는 해당 사이트가 아닌 certiport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시험 아이디를 알고 계셔야 합니다. 이미 알고 계시는 경우에는 바로 출력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하지만 알지 못하는 경우에는 YBM IT 사이트에서 mos 자격증 조회 및 신청을 클릭하시면 해당 아이디가 나옵니다. 

     

    반드시 기억을 하셔야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꼭 기억을 해두시길 바라며 만약 예전에 시험을 보셔서 아이디가 없거나 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시면 본인 확인 후 아이디를 생성해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시험 아이디를 확인 하셨다면 certiport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는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검색할 필요 없이 바로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mos 재발급 무료 받기

     

    모스 자격증 조회와 발급이 가능한 사이트 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로그인을 하시고 하지 않은 경우 회원가입부터 진행합니다.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MY TRANSCRIPT 를 클릭합니다. 해당 탭을 클릭 후 접속을 하셨다면 그 도안 취득한 관련 사항을 모두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모스 마스터가 있기 때문에 다른 건 누리지 않으셔도 되며 mos master 하나만 저장하기를 합니다. 

     

    PDF를 누르시면 새로운 창 하나 열립니다 그때 위에 표시된 화살표 모양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인쇄를 원하시는 분들은 인쇄버튼을 누르시면 인쇄가 됩니다. 

     

    mos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30

     

    회원가입 인증 문의 

     

    • 02- 2008-5200

     

    시험자격증 결제 오류

     

    • 02-2279-0505

     

    mos 자격증 조회 사이트에서 출력한 자격증은 원본으로 인정이 됩니다. 원본을 요구하는 곳이 있다고 해도 걱정 없이 사용하셔도 됩니다. 자격증을 취득해놓고 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에 이렇게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 때는 간단하게 조회도 하시고 재발급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본 글]

     

    민간자격증 등록 기준 절차 구비 서류

     

    민간자격증 등록 기준 절차 구비 서류

    민간자격증 등록 은 정확한 기준과 절차를 알고 계시다면 시간을 단축해 민간자격증 등록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등록기준 및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민간자격증 신

    love1718.tistory.com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부법 독학도 가능합니다 ( Feat. 환급방법)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부법 독학도 가능합니다 ( Feat. 환급방법)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무료로 제공을 밭으로써 혼자서 독학으로 공부하던 분들은 난이도 걱정 없이 합격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독학으로 공부하는 것과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공부법은 어떤

    love171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