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고혼진 가격 및 크림 부작용 정리

by ♡^_^♡ 2022. 1. 7.

고혼진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라면 고혼진의 효과에 대해서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고혼진은 40대~50대분들에게 인기가 높은 화장품으로 한번 구입을 해서 사용을 하면 재구매 의사율이 92% 재 구매율이 85% 나 된다고 합니다.

 

※ 고혼진 화장품 가격부터 저렴하게 살수 있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을 참고해보세요.

 

고혼진 최저가 구매 방법

 

고혼진 

고혼진 화장품은 인터넷 광고와 후기로 인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해당 화장품은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 세 가지 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고혼진 가격

 

고혼진 가격

고혼진 화장품은 다양한 특허로 인해 만들어졌고, 사용 효과 또한 이미 입증되어 고가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온라인에서는 고혼진 가격을 정확하게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경우에는 전화를 통해서만 공식적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외부에는 가격을 비공개로 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단점이라고 할 수 있지만,  제품 구매 전 전화를 샘플을 신청해서 사용해본 후 효과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에는 즉시 환급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을 대략적으로 예상해 봤을 때 30만 원에서 40만 원 정도로 용량은 130ml입니다. 

 

고혼진 마스크팩

고혼진의 마스크팩은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마스크팩안에는 에센스액이 많이 들어가 있기로 유명합니다.

 

고혼진 에센스 가격

고혼진 에센스와 크림세트 가격을 대략적으로 예상해 봤을 때 50만 원에서 70만 원 정도로 에센스 용량은 50ml입니다. 해당 에센스의 경우에는 투명한 색상으로 흘러내리지 않고 쫀쫀한 제형이고, 크림의 경우에는 부드럽고, 베이지 빛을 띠고 있습니다. 

 

해당 화장품의 가격은 이벤트에 따라 변동이 있기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혼진 가격비교 후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고혼진 판매처 확인

 

고혼진 화장품 성분

고혼진 크림 화장품의 경우에는 인삼 및 홍삼에서 추출된 성분 사포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로 피로감 개선 및 면역력 증진, 갱년기 항산화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고, 화장품에서는 수분 증발 방지 및 피부 보호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을 사용할 경우 주름개선과 피부 활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화장품의 대표적인 부원료는 발아황기, 히비스커스, 연꽃 수, 캐모 마빌, 라벤더 등이 있으며, 다양한 천연 추출물 역시 포함되어 있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 가격보기

 

고혼진 부작용

해당 화장품은 순한 제품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렇다보니 아토피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할 정도인데요. 특허까지 등록 완료된 기능성 제품이다 보니 부작용에 대한 위험은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다만, 개인마다 피부의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 후 가려움, 두드러기 등의 문제가 발생할수 있으며, 문제가 발생한 즉시 사용을 중단하시길 바랍니다. 

 

고혼진 후기

지난 3년간 연속 품질혁신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프리미엄 라인 화장품이지만, 아무래도 가격 때문에 부담을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고혼진 후기를 살펴보면 효과를 보기까지 3주 정도의 시간이 걸리지만 그만큼 효과는 확실히 좋다고 합니다.

 

특히 꾸준히 사용하면서 모공 개선, 주름개선, 기미 개선, 미백효과에 대해서 확실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다만 기름기가 많은 지성피부의 경우에는 모공을 막아서 오히려 여드름을 발생을 촉진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고혼진 가격때문에 구매가 고민이시라면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많은 사람들의 후기를 좀 더 자세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고혼진 가격 이벤트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