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및 가맹점 조회 방법

by ♡^_^♡ 2022. 5. 9.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및 가맹점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자람카드의 경우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되고 있는데 아직까지 가맹점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글은 꿈자람카드 가맹점 조회 방법과 카드의 남아있는 잔액을 조회하는 방법을 확인합니다. 

 

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꿈자람카드 잔액조회는 푸르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푸르미코리아 홈페이지 접속을 하신 후 '간편 잔액조회'를 클릭하시면 카드 번호 16자리를 입력하신 후 잔액조회를 클릭 하시면 현재 얼만큼의 금액이 남아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약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로그인 후 사용내역 또는 충전한 내역들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잔액조회를 하고 싶은 분들은 여기에 접속하시면 바로 카드번호 입력 후 남은잔액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하기

 

꿈자람카드 가맹점 조회

꿈자람카드 가맹점 조회 또한 푸르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 합니다. 

 

푸르미코리아 접속 후 메인화면에서 가맹점을 클릭 후 시/군/동 세부적인 내용을 체크 합니다. 만약 가맹점 이름을 알고 계신 경우라면 이름을 입력해주셔도 됩니다. 

 

입력이 완료 되었다면 검색 버튼을 눌러 하단에 결과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꿈자람카드 가맹점 조회

 

꿈자람카드 고객센터

이용하시다가 불편한 상황이나 문제가 생긴 경우에는 1544-3674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아동급식(출석)전자카드 잔액 조회

푸르미에서 지원하는 급식지원카드 외에 아동급식 전자카드가 있습니다. 해당 카드의 경우에는 경남양산, 충남공주시, 보령시, 예산군, 서천군, 부여구, 태안군에서만 별도로 운영합니다. 

 

해당 카드는 아동급식전자카드 홈페이지에서만 잔액조회가 가능합니다.

 

해당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에 포인트 잔액조회를 클릭 후 카드번호를 입력하시면 당월충전금액, 사용금액, 잔여금액, 1일 사용한도, 1회사용한도 내역까지 모두 확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아동급식전자카드 홈페이지

마치며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및 가맹점 조회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만약 꿈자람카드를 분실하거나 훼손되었다면 관할 동 주민센터에서 재발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해당 카드의 경우 관할 지역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평일, 주말 언제든지 편의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구매할수 있는 품목이 정해져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카드는 학생 본인이 사용해야 하며, 타인이 사용 할 경우 불이익을 받을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