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하는 법|체크가드 재발급

by ♡^_^♡ 2022. 3. 8.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농협카드를 사용하다가 분실을 하거나 도단을 당한 경우에는 반드시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이번 글은 농협카드를 분실했을때 우리가 대처해야 하는 몇가지 중요한 내용을 다뤘습니다.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하는 방법

 

작성자 추천글도 함께 참고하세요.

 

티머니 잔액조회 방법 교통카드 잔액조회

카카오택시 사용법 호출 예약 자동결제 방법

 

농협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NH농협 카드를 분실한 경우에는 즉시, 분실신고, 도난신고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분실신고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서 직접 하는 방법과,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해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을 하시는것보다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신고하시는것이 더욱 간단합니다. 

 

만약 해외에서 분실, 도난 당한 경우에는 아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신고를 하시면 신용카드기능 정지와 농협카드의 현금겸용 기능도 함께 정지가 됩니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농협카드(채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1644-4000

 

카드분실, 금융사기 신고는 24시간 365일 연중 무휴이며, 상담사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 입니다. 

 

단, NH농협 비씨카드의 경우에는 비씨카드회사로 분실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 

 

- 농협비씨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 1588-4000 또는 1588-4515

- 해외에서 분실신고 할때는 82-2-330-5701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하는 법 -ARS

 

분실신고또는 분실해제의 경우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담사 연결 또한 상시 연결이 되기때문에 언제든지 빠르게 접수를 할수 있습니다. 

 

카드를 분실한게 맞다고 판단 될때는 ARS를 통해서 상담사에게 직접 분실신고를 하는것이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물론 분실해제의 경우도 ARS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하는 순서를 기억해두시면 헤매지 않고 좀 더 빠르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1. 농협카드 대표전화 1644-4000 전화 연결 합니다. 

2. 메뉴 1번 분실/금융사기 신고를 눌러주세요. 

3. 분실/금융사기 신고 후 메뉴중 2번 분실해제를 눌러 상담사 연결 후 분실해제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 송금 취소 받는방법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하는 법 - 인터넷

인터넷으로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하는 법 입니다. 

 

먼저 농협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그러면 상단에 사고/분실 메뉴에서 사고/분실신고해제를 클릭합니다.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하는 법

 

클릭하시면 OTP라는 하부 메뉴가 보입니다. 그 메뉴를 클릭하시면 공인인증서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국내에서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는분들은 공인인증서를 이용해서 바로 분실신고 해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인터넷으로 분실신고 해제를 하는것은 ARS에 비해 조금 불편한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그냥 고객센터로 문의해서 모든걸 해결하고 있습니다. 

 

다만, ARS 연결을 하지 못할 경우에는 인터넷으로 농협카드 분실신고 해제하는 법을 알아두시면 유용할것 같습니다. 

 

숨은정부지원금 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