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정년퇴임 축하문구|인사말|편지|메세지|축하글|모음

by ♡^_^♡ 2022. 3. 2.

정년퇴임 축하문구에 대한 몇가지 인사말을 준비했습니다. 감사의 마음은 있지만 어떻게 메세지를 보내야 할지 몰라서 고민이시라면 이번 글을 참고해보시면 좋습니다. 

 

정년퇴직이라고 하면 슬픔을 떠올리시는분들도 있을테고, 새로운 시작을 떠올리시는분들이 있을텐데요. 오랜된 직장에서 퇴임을 한다는것은 그 기분을 말로는 표현하기 어려울만큼 그 당사자만 알수 있는 감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축하를 드리는것이 맞다고 생각을 합니다. 한평생 다닌 직장에서 퇴임을 할수 있다는것은 정말 큰 축복이나 다름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년퇴임 축하문구 인사말, 편지, 메세지, 축하글 모음을 확인하세요. 

 

 

정년퇴임 축하문구 보기

 

작성자 추천글을 함께 보세요.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 코로나 관련 정부 지원금 받는 방법

나침반 보는법 간단하게 구분해 보자

차전자피 효능 먹는법 3가지와 간수치 부작용

고혼진 가격 및 크림 부작용 정리

 

정년퇴임 축하문구

 

정년퇴임 축하문구에 가장 많이 쓰면서 적절한 인사말은 어떤것이 있는지 지금 확인하세요. 

 

정년퇴임 축하문구 인사말 모음

1. 선배님과 함께 했던 오랜시간동안 정말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시작과 인생에도 행복과 축복이 가득하기시길 바랍니다. 

 

2.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 가슴속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앞으로 있을 날들에 더 큰 영광과 축복이 있으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언제나 기억하도록 하겠습니다. 

 

3. 인생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언제나 존경하는 선배님의 인생의 2막을 축하드립니다.

 

4. 이제 수많은 순간들을 추억의 책장으로 넘기시며 새로운 출발을 하시려는 부장님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함께 했던 소중한 시간을 마음속 깊이 간직하겠습니다. 새로운 발걸음 걸음마다 힘차고 빛나시길 항상 기원하겠습니다. 고맙고 감사한 마음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정년퇴임 축하문구

 

5. 명예로운 퇴임을 하시는 부장님의 앞날이 더욱 건승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6. 언제나 흔들림 없이 자리를 지켜주신 당신의 하루에 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7. 그동안의 많은 애쓰심에 가슴깊이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8. 인생은 퇴임 후 부터 입니다. 항상 든든하게 버팀목이 되어주신 아버지, 어머니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9. 언제나 넉넉한 웃음으로 때로는 따스한 격려로 회사의 발전을 위해서 언제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10. 함께했던 시간들 행복했습니다.

 

11. 퇴임을 축하드립니다. 

 

12. 당신의 세월을 존경합니다. 

 

13. 은퇴는 끝이 아닌 또다른 시작입니다.

 

정년퇴임 축하문구 외에도 인사말, 메세지를 이미지로 한번에 확인해보세요. 

 

축하문구 이미지 보기

 

이번 글은 정년퇴임 축하문구, 메세지, 편지, 인사말에 대한 몇가지를 소개했습니다. 때로는 감사패나 현수막 등으로 본인만의 센스를 담아 선물을 하시는분들도 많은데요. 이렇게 준비를 해주면 정말 잊지 못할 퇴임식이 될것 같아요. 

 

부모님, 선생님, 선배님, 부장님, 정년퇴임을 축하드리며,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여러분의 인생 2막을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건강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