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지식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추천

by ♡^_^♡ 2022. 6. 15.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해외 여행이나 직장에서 출장을 가는 경우든 해외출입이 잦으신분들을 위해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혜택이 어떤것들이 있는지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추천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대표적인 3가지 입니다. 

 

1.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030

2. 대한항공카드 070

3. 대한항공카드 150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030

연회비 3만원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1천원 당 1마일리지 기본적립이 됩니다. 특정업종별 이용금액 1천원당 2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혜택은 직접 확인해보시는길 바랍니다. 

 

대한항공카드 030 자세히보기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070

웰컴보너스 5천 마일리지 적립이 됩니다. 제2 여객터미널이나 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주말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혜택은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대한항공카드 070 자세히보기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150

적립률이 높은 편이고 국제선 직판 항공권 5만원 할인 바우처가 연 1회 제공됩니다. 국내 특급호텔 및 공항 무료 발레파킹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자세한 혜택은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대한항공카드 150 자세히보기

 

그외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추천

1.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카드입니다. 적립한도 및 전월 실적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1,000원 당 1마일리지가 적립이 되고, 백화점, 주유소, 카페, 편의점, 택시를 이용한 경우에는 2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연회비가 4만원 후반대이지만 온라인 신규회원의 경우에는 연회비가 100%캐시백 된다고 합니다. 

 

 

2. FINTECH 카드(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fintech 카드는 1,500원 결제 시 1.2마일리지를 적립해줍니다. 해외이용 시에는 1,500원 당 2마일리지가 적립되고, 영화관이나 스타벅스에서는 3마일리지가 적립된다고 합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발급 방법

혜택은 다양하지만 연회비가 높은 편이기 때문에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적립이 가능하다보니 해외를 자주 다니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혜택일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대한항공카드 발급은 본인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포털에서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를 검색하시면 자세한 혜택과 함께 함께 카드 신청하기까지 완료 할수 있습니다. 

 

대한항공카드 신청하기

 

글을 마치며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추천을 몇가지 해보았습니다. 카드는 본인에 상황과 잘 맞아야 비로서 알뜰하게 혜택을 모두 받을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게 꼼꼼하게 비교해서 선택하실 바랍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