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지식

새마을금고 보험 고객센터- 공제 관련 문의 전화번호

by ♡^_^♡ 2022. 7. 4.

새마을금고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융관련 문의, 보이스피싱, 공제보험 관련 문의 고객센터를 모두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새마을금고 공제보험 종류에는 종합보장, 암보장, 의료실비보장, 상해 및 질병보장, 연금저축, 화재보장, 사망보장, 배상책임보장, TM전용 상품 등이 있습니다. 

 

새마을금고를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 글에서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새마을금고 관련 인기글

 

 

 

새마을금고 보험 고객센터

새마을금고 공제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는 분들이라면 새마을금고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9010으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새마을금고 공제보험의 경우에는 민감보험사에서 판매하는 보험과 비슷하기 때문에 새마을금고 보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콜센터로  연락하시거나 새마을금고 공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특히, 콜센터에서는 공제보험에 관련된 사항만 담당하고 있다보니 대기 없이 좀더 빠르게 상담을 받아볼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새마을금고 공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공제 홈페이지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대표 콜센터)

새마을금고 대표 콜센터로 금융관련 (인터넷뱅킹, 대출, OTP서비스, 텔레뱅킹 등)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599-9000, 1588-8801 입니다.

 

대표 콜센터 전화번호가 2개이다 보니 대기 시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금융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보이스피싱 등)

요즘은 새마을금고 뿐만 아니라 금융기관을 이용하다보면 보이스피싱에 관련된 금융사고가 생길수 있는데요. 이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황해서 어디에 전화를 해야 하는지 망설이게 됩니다. 

 

새마을금고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080-890-0210으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보이스피싱 신고

 

새마을금고 해외 거주자 전용 콜센터

국내가 아닌 해외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은 갑자기 은행업무를 봐야하고 문의를 해야할때는 새마을금 해외 거주자 전용 콜센터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해외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은 해외회선 콜센터 82-2-2192-0200으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새마을금 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새마을금고는 보험이라는 단어보다는 공제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그러니 새마을금고 공제관련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