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지식

바이낸스 가입방법-1분 안에 수수료 할인 받고 가입하기

by ♡^_^♡ 2022. 6. 13.

바이낸스 가입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는 다른 거래소 보다 저렴한 수수료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특히, 수백개 국내에 없는 유망한 가상자산(코인)거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글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니니 오해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주식계좌 증권사별 추천

 

바이낸스 가입방법

1. 개인계정생성(create personal account)

2. 계정정보입력

3. 신원 인증(Identity verification)

4. 보안인증

 

모바일에서 가입하는 것과 pc에서 가입하는 것이 큰 차이가 없으니 원하시는걸로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개인계정생성

1. 바이낸스 가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바이낸스 거래소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 

2. sign up with phone or email(이메일 또는 핸드폰 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3. 거주하고 있는 국가에 대한 질문에 south korea(대한민국) 체크 하시고 confirm을 클릭합니다. 

4. 개인회원(personal account), 기업회원(entity account)에 대한 질문에 맞게 클릭합니다.(보통 개인회원계정을 이용합니다)

 

계정정보입력

1. 사용할 email과 password를 입력 하신 후 vymfcpuc 코드를 확인 합니다.

2. 모두 체크 하신 후 next 를 누릅니다. 

3. 등록한 이메일에서 6자리 인증 코드를 확인 후 입력합니다. 

4. 휴대전화 인증 후 next 클릭 후 인증 문자를 넣고 submit 를 클릭합니다. 

5. account created(계정 생성) 문구를 확인 합니다.

6. 하단 verify now 누른 후 신원 인증을 진행합니다. 

 

신원인증

입금,출금, 거래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기본인증을 모두 완료하셔야 합니다. 

 

국가명은 대한민국, 이름(first name), 성(last name), 생년월일(date of birty) 입력 후 continue 클릭합니다. 

주소 입력은 영문으로 입력하시면 좋습니다. 

 

영문 주소는 네이버에서 영문주소 변환을 이용하시면 간단합니다.

 

네이버 영문주소변환

 

변환 한 주소를 그대로 붙여넣고, 우편번호, 도시 이름까지 모두 입력하셨다면 continue 클릭합니다. 

 

지금부터의 과정은 휴대폰을 이용하시면 더 간단히 마무리할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앱을 설치 하신 후 실행 시켜 로그인 하신 후  veify now을 눌러 신분증 인증을 진행합니다. 

 

신분증 촬영을 하신 후 continue 클릭 후 +Add 눌러 신분증 앞뒤면을 순서대로 올린 후 continue  클릭합니다. 

 

서류 업로드 되었다는 문구를 확인 하고 take a sefie  버튼을 클릭 한후 셀카를 찍어 업로드 하면 됩니다. 

 

모든 과정을 완료 하셨다면 다시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바로 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5분뒤 다시 로그인하시면 바로 처리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보안인증

휴대폰은 보안인증이 기본적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진행하실 필요가 없지만, 안전하게 이용하고 싶은 분들은 구글 OTP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바이낸스 가입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