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배민 주소변경 설정 하는 방법 총정리

by ♡^_^♡ 2021. 8. 15.

배달의 민족 어플 이용 많이 하시죠. 배민에서 배달 음식을 주문을 할 때 내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주문할 경우에는 배달을 받아야 하는 곳으로 주소 변경은 필수이며, 기본 배송지를 변경하게 되면 추후 계속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 

 

목차

    배민 주소변경

     

    배달의 민족 전용 APP을 통해서 배송받을 주소지를 쉽게 관리할수 있습니다. 배민 주소변경 서비스는 사용자가 언제든 설정이 가능하며, 어플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들도 30초 이내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배민 주소변경시 로그인은 필수입니다. 

     

    배민 주소변경 바로 하기 >>>

     

     

    배달의민족 - Google Play 앱

    대한민국 1등 배달어플, 배달의민족

    play.google.com

     

    배달의 민족 주소변경 절차

    1. 주소 설정

    배민 기본 배송지는 처음 어플을 다운 받아 회원가입을 할 때 설정해둔 주소로 자동 지정이 됩니다. 타 배달 어플의 경우에는 보통 주소변경을 사용자 프로필이나 계정 설정해서 하는데 배민은 주소변경을 메인 화면 창에서 설정합니다. 

     

     

    배민 주소변경 설정을 위해 가장 먼저 배달의민족 앱을 실행시켜 줍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기본 배송지 정보 옆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2. 배송지 검색

    ▽아이콘을 클릭 후 페이지 이동이 되었다면 지번 및 도로명, 건물병 등을 입력을 통해 주소를 검색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배달받을 주소를 입력한 다음 검색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검색된 리스트에서 지역을 선택한 다음 건물명, 동/호수 등의 상세정보를 입력합니다. 배달 받을 주소 정보 입력을 다 하셨다면 [완료]를 클릭합니다. 

     

    3. 배민 주소변경 정보 확인

    주소입력 후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메인 화면 창으로 이동됩니다. 배민 주소 변경된 정보는 상단 주소창에 표시가 됩니다. 

     

    주소창 클릭하시면 최근 주소란에 표시가 됩니다. 1회용으로 주소를 변경한 경우라면 다음 이용 시 주소를 설정해주어야 배달 지를 잘못 선택하지 않습니다. 

     

     

    배달의 민족 이용시 주의사항

    배민 주문 시 주류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연령 인증이 필수입니다.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에게는 주류 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연령인증은 1년에 1회 갱신되며, 갱신 전 1년동안 한 번만 인증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청소년에게는 주류를 판매할수 없으면 2년이하 징역 또는 2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 

     

    안심번호란?

     

    배민 결제를 하다보면 안심번호가 있습니다. 안심번호는 주문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실제로 연락처가 노출되지 않게 050으로 시작되는 임시 가상번호가 발급됩니다. 

     

    안심번호는 시간이 지나면 자동 해지됩니다. 

     

    결론

    배민 주소변경 어렵지 않죠? 여기서 우리가 주의할 점은 현 위치로 주소 설정 버튼이 있지만 추척드리진 않습니다. 가끔 휴대폰 gps가 이상한 경우 다른 지역으로 잡힐 때가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