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정확한 곳 TOP 5

by ♡^_^♡ 2022. 9. 1.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정확한 곳 TOP 5 소개해보겠습니다. 무료운세를 볼수 있는 사이트들은 많은 편이지만, 사주를 무료로 볼수 있는 곳은 많지가 않아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무료 사주 사이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원숭이 띠 운세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많은 사람들이 살아가는 방식이 다릅니다. 그런데 한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앞으로 나의 미래가 어떤가에 대한 궁금증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앞으로 나의 미래에는 어떤일이 생기고, 몇살까지 살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당장 내가 하는일이 너무 꼬이거나 사업을 계획하고 있는데 일이 잘 풀릴지에 대해서 궁금할수 있습니다. 

 

물론,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가 100% 정확하다고는 할수 없지만, 이 글에서는 무료로 간편하게 사주풀이를 해주는 사이트를 소개하는 목적으로 정리를 했으니 재미삼아 보시길 바랍니다.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1. 삼성생명 무료운세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무료운세를 볼수 있도록 되어 있었는데, 최근 모니모 앱에서 이용할수 있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1. 모니모 앱 설치를 진행합니다.

2. 앱 설치 후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3. 회원가입 후 하단[마이]를 선택합니다.

4. 상단[생명]탭 선택 후 아래 [운세톡톡]을 선택합니다.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모니모 앱 설치

 

2.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는 오늘의운세, 타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특히, 평생운세 메뉴에서는 사주를 입력해 사주팔자 무료 운세를 볼수 있습니다.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신한생명 무료운세

 

3. 아시아 경제 정통사주

아시아경제 홈페이지에서 운세 메뉴를 누르시면 정통사주를 볼수 있습니다. 태어난 생년월일, 태어난시간, 성별 입력 후 결과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시아경제 정통사주

 

4. 송연암 

송연암 사주 사이트는 고산 엄창용 철학과 사이트와 비슷하게 인기가 많은 사이트 입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정통 사주, 도사 사주, 선녀 사주, 당사주 등 다양한 종류의 사주 서비스를 이용해볼수 있습니다. 

 

송연암 무료사주

 

농협 무료사주 

농협 무료사주 서비스는 정통운세, 평생 운세, 월간 종합운세, 오늘의 운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간편하게 무료사주 를 볼수 있습니다. 

 

농협 무료사주

 


사주팔자 무료 사이트 정확한 곳 TOP 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앞써 말씀 드렸듯이 100% 믿기 보다는 재미삼아 보시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