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아산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센터 채용공고(고용센터, 알바, 공공근로)

by ♡^_^♡ 2022. 7. 19.

아산시청 홈페이지 일자리센터 채용공고 및 고용센서, 알바, 공공근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산시 일자리센터는 여성인력, 여성플라자, 공공일자리, 취업장려금, 민간기업 채용공고, 민간취업사이트, 여성인터십, 시니어클럽, 노인 일자리 등 많은 정보의 구인구익을 제공합니다. 

 

일자리센터와 고용센터의 경우에는 구직등록을 완료 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하다보니 당장 취업을 하고 자 하시는 분들은 인크루트, 교차로, 등 민간 취업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취업 채용 사이트 TOP 7

 

아산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센터 채용공고

아산시청 홈페이지에서는 민간일자리와 공공일자리를 나눠서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자리 분야에 따라 이용메뉴와 구직방법이 다르니 미리 숙지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산시 일자리 구인구직은 아래에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산시 홈페이지 일자리 센터

 

아산시 공공일자리 채용정보 확인하기

1. 아산시청 홈페이지 접속 합니다.

2. 시정 클릭합니다.

3. 시정공고 메뉴를 선택합니다.

4. 채용시험공 게시판 접속 합니다.

 

아산 공공일자리 채용정보

 

 

아산시 홈페이지 일자리 센터

 

아산시 민간일자리 채용정보 확인하기

1. 아산시 종합일자리센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2. 채용정보를 클릭합니다. 

 

 

아산시 일자리센터 채용공고는 아산시 종합일자리 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직종별, 시간선택제, 기업형태별 등으로 나눠서 볼수 있으니 원하시는 곳이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구직과정에서 어려움이 느껴지신다고 느끼시면 필요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활용해보는것도 좋습니다. 

 

아산시 민간일자리 채용공고

 

아산시 고용센터 채용정보 확인하기

1. 고용복지플러스 센터 접속을 합니다.

2. 채용정보에서 본인의 기준에 맞게 선택 후 확인합니다. 

 

아산시 고용센터 채용공고

 

 

고용복지 플러스 센터 홈페이지에서는 근무지역, 일용직, 상용직, 직종, 경력, 학력, 등록기간으로 나눠 볼수 있습니다. 

 

아산시 벼룩시장 구인구직 확인하기

아산시 벼룩시장 구인구직 확인은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권곡동, 기산동, 풍기동, 탕정면, 초사동, 좌부동, 점양동, 장좀동, 인주면, 읍내동, 음봉면, 용화동, 온천동, 온양동,영인면, 염치읍, 실옥동, 신창면, 신인동, 신동, 송악면, 선장면, 법곡동, 배방읍, 배미동, 방축동, 모종동, 득산동, 둔포면, 도고면, 남동 등이 있습니다. 

 

아산시 교차로 구인구직 확인하기

아산시 교차로 구인구직은 천안 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특히, 천안교차로 구인 구직은 주부, 대학생, 외국인가능, 재택근무, 중장년 등으로 나누어볼수 있습니다. 

 

아산시 공공근로 및 공공일자리 확인하기

아산시 공공근로, 공공일자리는 노인 일자리, 대학생 알바, 여성인력, 여성인터십, 여성플라자, 시니어클럽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됩니다. 

 

아산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채용공고 확인하기

아산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참여자 모집공고는 연 1회 공지가 된다고 합니다. 만약 모집기간을 놓치신 경우에는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산 시니어클럽은 노인분들의 노후생활을 돕고자 노인일자리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익활동형 노인일자리는 만 65세 이상 기초연금수급자 어르신만 모집합니다. 

 

시장형 노인일자리의 경우에는 만60세 이상 신체가 건강한 어르신을 위주로 모집을 합니다. 

 

[금융지식] - 여성일자리 정부지원 알아보세요
[금융지식] - 65세 이상 노인혜택 알아보자

 

아산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센터 채용공고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되도록 많은 구익구직사이트를 활용하셔야 좀 더 빠르게 취업을 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산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