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얀센백신 접종방법 대상 예약 사이트 및 부작용에 관한 후기

by ♡^_^♡ 2021. 6. 17.

얀센백신 접종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 번에 총정리를 해드릴까 합니다. 얀센 백신 101만 3천 회분은 6월 1일 온라인 접종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때 접종을 받지 못하시는 분들은 잔여백신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얀센백신이란?

미국의 제약회사 존슨 앤드 존슨 산하 벨기에 제약회사 얀센 파카 슈 피카에서 개발한 백신입니다. 여러 의료 기곤에서 성인 6만 명 이상을 대상으로 임상 3상을 시작했고, 코로나 백신 중 임상 3상 규모로 최대였다고 합니다. 

 

특히, 2회 이상 접종이 필요한 모더나, 화이자 등의 코로나 백신들과는 다르게 한 번의 접종만으로 항체를 형성할 수 있으며, 영상 2도에서 8도의 실온에서 유통 · 보관이 가능해 대량 접종이 훨씬 쉽고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방법 및 대상 순서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국민이 코로나 백신 접종 대상에 해당되지만 예방접종 순서는 백신 도입 및 공급, 접종 상황, 백신별 임상 결과 등을 고려해 우선접종 대상

love1718.tistory.com

얀센백신 접종방법 및 대상

접종대상 

이번 사전예약 대상자는 30세 이상 예비군과 민방위 대원 국방 · 외교 관련자 등 약 370만 명입니다. 국방 관련자에는 군과 군무원 가족이나 군 시설을 상시 출입하는 민간인 역시 포함됩니다.

 

  • 30세 이상 예비군(53만 8,000명)
  • 민방위 대원(304만 명)
  • 국방 · 외교 관련자(13만 7,000명)

 

접종 방법

  • 사전 예약 통해 위탁의료기관에서 접종

 

접종시기

  • 6월 10일 ~6월 20일

 

얀센 백신 접종 예약 사이트

얀 신백 신예 약 홈페이지 접속 > 본인인증 > 접종 장소 선택 > 신청 완료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ncvr.kdca.go.kr

얀센 백신 접종 부작용 후기

얀센 백신 접종 후 전신에 심한 발진 및 홍반, 붓기, 가려움증, 심한 통증 등의 중증 증세가 나타나 vcu 메디컬 센터에서 진단받은 결과, 의료진들은 증상의 원인이 얀센 백신 접종이라는 결론이 나왔다고 합니다. 

 

미국 내 총 700만 명 중 9명의 혈전 환자가 발생하기도 했고, 이중 위독한 상태인 분 역시 있었지만 확률로만 따지면 100만 분의 1이고, 모든 혈전 환자가 18~48세 여성이라는 점에서 얀센 백신과 혈전 사이에 연관성이 있는 건 아닌지 의문이 남아 있다고 합니다. 아직 정확한 원인은 찾지 못했다고 하네요

 

 

60~64살 백신 접종 시작 "잔여백신 예약" 30살미만 사전예약

오늘부터 만 60살부터 64살 사이 예약자를 대상으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1차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30살 미만 사회 필수 인수 인력 등을 대상으로 화이자 백시 역시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으니

love1718.tistory.com

얀센 백신 후기

약 센 백신 접종 후기는 다른 백신 후기와 비슷하지만, 관절통과 몸살 증세가 도드라진다고 합니다. 얀센 백신을 맞은 한 네티즌은 피부가 스치기만 해도 아픈 통증을 겪기도 했다고 합니다. 모든 후기를 종합해 본 결과 48시간 이내로 증상이 완화 되어었다고 합니다. 

 

얀센백신 접종방법을 확인하셨다면 이제는 빠르게 예약을 하시는 일만 남으셨습니다. 잔여백신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하니 알람을 맞춰두시고 늦지 않게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