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요양나라 구인구직 요양보호사 일자리 찾기

by ♡^_^♡ 2023. 3. 28.

요양나라 구인구직 요양보호사 일자리 찾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요양보호사 분들의 가치가 높아져서 요양보호사 국가자격증을 취득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요양보호사는 40대, 50대,  60대 여성분들이 보통 취득한 자격증이는데 최근에는 남성분들도 많이 취득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 한 경우 잡코리아, 워크넷, 벼룩시장, 간호잡 등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양보호사 일자리는 요양나라 구익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좀 더 편리하게 찾아볼수 있습니다. 

 

요양나라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를 확인하겠습니다. 

 

요양나라 구인구직 바로가기

 

요양나라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

요양보호사 일자리는 요양나라 홈페이지에서 구인정보보기를 통하면 좀 더 간편하게 이용 할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구인정보와 인재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수 있고, 채용정보는 지역별, 시설별로 확인할수 있습니다. 

 

요양나라 홈페이지 접속

 

요양나라 구인구직

 

요양나라 홈페이지 접속 후 구인정보보기를 선택하면, 근무형태, 고용형태, 시설종류 등 원하는 일자리에 맞게 선택해서 검색 할수 있습니다. 

 

시설은 방문요양, 방문목욕, 공동생활가정, 방문간호, 너싱홈, 주야간보호, 단기보호, 요양병원 등이 있습니다. 원하는 일자리를 찾으셨다면 상세내용을 통해 지역, 시설종류, 근무 시간, 요일, 직종, 형태, 학력, 경력, 전화번호등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요양나라 구인구직 홈페이지

 

현재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계신분들이라면 노인인권 교육 수강을 진행하셔야 하기에 해당 교육에 대한 내용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경제지식] - 노인 인권 사이버 교육 수강 신청

 

요양보호사 일자리 찾기

워크넷  홈페이지

 

요양보호사 일자리는 요양나라 구인구직 사이트 외에 워크넷에서도 서울, 인천, 춘천, 부산, 논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채용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구인구직 정보를 선택 하시면 업체 및 모집, 전형 방법, 급여 등에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요양나라 구인구직
출처: 워크넷 홈페이지

 

▶️ 워크넷 홈페이지 : https://www.work.go.kr/

 

널스잡 홈페이지 

 

널스잡 요양병원에서는 요양보호사외에도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영양사, 가사도우미  등 다양한 직종의 채용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근무 형태 정규직, 계약직등을 선택해서 일자리를 찾아서 지원이 가능합니다. 

 

요양나라 구인구직
출처 : 널스잡 홈페이지

 

▶️ 널스잡 홈페이지 :  https://www.nursejob.co.kr/

 

최근에 요양보호사 자격증에 관심이 생겨서 공부를 시작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예전에는 퇴직을 한 50대 60대 분들이 많이 관심을 보였지만 요즘에는 30대 후반부터 40대분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는 만큼 요양보호사의 가치가 높이 평가 되고 있다는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요양나라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 더 알아보기

[생활지식] - 시니어 일자리 정보 사이트 보기
[생활지식] -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 방법 - 내일 배움카드 국비지원
[경제지식] - 아산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센터 채용공고(고용센터, 알바, 공공근로)
[생활지식] - 취업 채용 사이트 추천 TOP7 소개합니다.
[생활지식] - 플로리스트 자격증 취득 방법 - 국비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