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임플란트 가격 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by ♡^_^♡ 2021. 9. 1.

임플란트 가격 비교를 하시려는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임플란트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실 겁니다. 10년 넘게 치과에서 근무를 하면서 임플란트를 하기 위해 찾아오시는 환자분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많은 분들이 임플란트 가격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하셨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비교

 

아직도 임플란트 가격 비교 사이트를 찾지 못한분들께 간단하게 비교해볼 수 있도록 링크를 남겨드릴 테니 꼭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임플란트 가격 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목차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는 인체의 비저항 물질인 티타늄으로 만든 인공치아를 뼈에 부착해 인공 치아를 고정하고 원래 치아처럼 기능하도록 하는 시술이예요. 예전에는 노년층을 위한 틀니를 많이 사용하셨지만 현재는 자연치아보다는 부족하지만, 그래도 자연치아만큼 활용도가 높은 임플란트를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임플란트 가격은 한번에 치료하기는 부담되는 가격이기 때문에 임플란트에 특화된 보험을 가입해 치료받을 혜택을 받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비교

     

    임플란트는 건강보험 적용대상이 아닌 65세 이하는 치과마다 수백만 원씩 차이 나는 가격에 시술을 받으셔야 합니다. 건강보험을 적용한 65세 이상 노인들 경우에는 정부에서 본인부담률을 30% 낮춰 약 37만 원이면 치료가 가능합니다. 

     

    임플란트 가격은 여러 조건들을 고려해 가격이 결정이 됩니다. 임플란트 가격을 정확하게 알기 위해서는 치과를 직접 방문하여 가격을 비교해 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비교 사이트

     

    임플란트 가격에 대해 대략적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민이 쉽게 이해하고 병원을 선택할때 참고할 수 있도록 매년 비급여 진료비용을 조사해서 최저, 최고 금액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 임플란트 가격비교 바로가기 

     

    해당 링크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주소입니다. 접속 하신 후 아래 과정을 따라 하시면 간단하게 임플란트 가격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1.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 접속 후 [비급여 진료비]를 클릭하세요.

     

    임플란트 가격 비교

     

    2. 비급여와 비급여 진료비용 공개제도, 비급여 진료비용 확인에 대한 안내문을 확인해보세요.

     

    3. 상단에 [병원 규모별 정보]를 클릭 하세요. 

     

    임플란트 가격 비교

     

    4. 병원 구분은 전체, 비급여 진료비 항목은 치과의 보철료로 체크하신 후 검색하시면 대략적인 임플란트 가격 비교가 가능합니다. 

     

    치아 1개당 치료재료가 무엇인지 설정을 하신 후 검색하신다면 더욱 정확한 가격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임플란트 종류

    임플란트 4종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한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환자마다 치골은 다르지만 단단한 치아 뼈나, 약한 치아 뼈의 경우에는 98.8%의 높은 성공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꼭 오스템 임플란트만을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환자의 치아 뼈와 임플란트 사이의 접촉 면적이 넓어 치아와 부착 시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술비는 치아 1개당 보통 130만 원 ~170만 원으로 할인을 적용해 60~80만 원으로 수술이 가능한 병원도 있습니다. 

     

    디오 임플란트

    엔터프라이즈 디오의 기술로 만들어진 임플란트 입니다. 안정적인 티타늄이라는 장점이 있으며, 임플란트 뼈 부착에 유리한 티타늄 표면을 사용해 임플란트 표면의 혈액을 원활하게 공급해 임플란트 수명을 최대 2배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덴튬 임플란트

    의사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임플란트입니다. 임플란트 보존력도 우수하며, 가격은 병원마다 다르지만 보통 80만 원 정도입니다. 

     

    네오 임플란트 

    잇몸과 임플란트 사이에 촘촘히 붙어 있으며 각종 세균의 침입을 억제한다는 장점이 있으며, 밀찰력이 뛰어나 초기 유지력이 뛰어납니다. 

     

    임플란트 수명

    임플란트의 평균 수명은 10년에서 15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관리를 하느냐에 따라서 수명은 길어질 수도 있고, 짧아질 수 있습니다. 제대로 관리를 하지 않으시면 몇 년 동안 사용하지 못할 수 도 있고, 때로는 임플란트가 고장이 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의료진의 실력과 본인의 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임플란트 부작용

    임플란트 부작용에 대한 걱정으로 인해서 수술을 미루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임플란트 시술 중 턱의 신경을 만지면 신경 마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병원을 선택하실 때 치과에 방문하셔서 정확한 진단과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임플란트 가격 비교에 대해서 공유를 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임플란트 시술에 있어서 가장중요한것은 의료진의 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치과를 선택하시면 안 된다는 것 잊지 마세요. 

     

    [사람들이 많이 찾아본 글]

     

    임플란트의료보험적용대상 가격 임플란트보험나이

     

    임플란트의료보험적용대상 가격 임플란트보험나이

    임플란트의료보험적용대상 임플란트보험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임플란트 가격이 비싸기때문에 좀더 저렴하게 할수있는 임플란트의료보험적용대상 자 에 해당되는 그리고 가격은 어

    love1718.tistory.com

     

    임플란트 치아 보험 치과치료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 대상

     

    임플란트 치아 보험 치과치료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 대상

    임플란트 치아 보험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 대상 알아보자 임플란트 치아 보험을 알아보시는분들 중에 임플란트 의료보험 적용 대상에 해당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지금부터 하나씩 정리를 해

    love171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