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및 쿠폰 등록방법 (안드로이드, 아이폰)

by ♡^_^♡ 2021. 8. 27.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 사용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이 글을 보시면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웹소설이나 웹툰, 방송, 영화, 드라마까지 많은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콘텐츠를 보기 위해서는 카카오페이지(kakalpage)의 캐시가 필요합니다. 

 

캐시라고 해서 무조건 유료라고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에는 무료 방법과 유료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페이지와 제휴를 맺은 다양한 이벤트 참여하거나, 추천해주는 앱을 다운로드, 1일마다 볼 수 있는 회수권 획득 등을 통해서 어렵지 않게 캐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유료 충천방법은 핸드폰 결제, 상품권, 카카 오페 결제가 있으며 특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카카오 폐지 앱을 통해서 캐시 충전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반면 아이폰 사용자가 카카오앱을 통해서 결제를 할 경우에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기 때문에 충전하고자 하는 캐시보다 더 많은 금액이 빠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방지할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하단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목차

    카카오페이지 설치 및 가입

    카카오페이지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설치 및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앱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지를 검색 후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각 다운로드 링크는 하단에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이폰 > 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설치 후 카카오페이지 앱을 실행하시셔 앱 사용권한을 설정하신 후 하단의 확인 버튼을 클릭한 후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대부분 카카오톡을 이용하고 계시기 때문에 하단 버튼을 클릭 하면 현재 기기가 사용 중인 카카오 계정으로 자동연결이 됩니다. 

     

     

    모든 이용 약간에 동의를 클릭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캐시충전을 위해 카카오페이지 앱으로 접속을 합니다. 캐시 충전방법은 무료와 유료 충전방법이 있으며 각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 무료충전

    캐시 충전을 할 때는 메인 페이지 상단에 지금 획득 가능한 캐시 C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 방법은 무료 충전 또는 다른 상품 구매 시 캐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상단에 참여하고 캐시와 쇼핑하고 캐시 두 가지가 있습니다. 

     

     

    참여하고 캐시

     

    • 보통 앱 다운로드, 포인트 전환, 계좌 개설 등을 통해 무료로 캐시 획득이 가능합니다. 참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참여 후 카카오페이지 캐시 충전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쇼핑하고 캐시 

     

    • 광고 중인 물건 중에서 쇼핑을 하고 부가적으로 카카오 캐시를 얻는 방법입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 유료 충전 (구매)

     

    직접 카카오 캐시를 구매해서 충전하는 방법입니다. 카카오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좌측 상단 메뉴를 클릭 후 캐시 충전/이용내역을 선택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오른쪽 상단에 보면 캐시 충전 버튼을 클릭하시면 카카오페이지 캐시 충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원하는 금액을 선택하시고 "아래 이용안내 및 결제 진행에 동의합니다"를 클릭 후 충전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1 캐시는 1원입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캐시 PASS VIP 혜택을 이용하면 충전 금액에 따라서 3%~10%까지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자신의 캐시가 설정한 캐시 미만인 경우에 캐시를 지정한 금액만큼 자동으로 충전하는 방법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충전한 캐시의 유효기간은 충전 후 5년이며 미사용 된 이용권은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환불 수수료 10%가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 결제

    카카오 페이또는 일반 결제로 원하는 결제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1. 카카오페이 머니

     

    • 카카오 페이에 있는 계좌를 통해서 결제를 진행하며 카카오페이 계좌에 돈이 없는 경우에는 자동 충전이 됩니다. 

     

    2. 카카오페이 카드

     

    •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한 후 비밀번호 입력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3. 일반 휴대폰

     

    • 통신사 및 휴대폰 번호 입력 및 인증을 통한 결제 방법으로 매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4. 일반 신용카드

     

    • 개인 신용카드 정보 입력 및 인증을 통해 결제를 진행합니다. 

     

    5. 상품권 결제

     

    • 각 상품권 사이트의 계정 입력 후 상품권의 잔액으로 결제를 진행합니다. 
    •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6. 문화누리카드

     

    •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카드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모든 결제방법을 확인하셨다면 원하시는 구매조건 및 결제 진행에 동의 클릭하신 후 하단의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캐시 충전이 완료됩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 충전(아이폰)

    아이폰의 경우 앱 내 결제를 할 경우에는 결제 수수료가 있으니 앱 내 결제는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페이지 PC버전을 사용하거나 사파리에서 카카오페이지 웹으로 접속하셔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지 웹 사이트 방문 링크는 하단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지 웹 사이트 바로가기 

     

    홈 | 카카오페이지

    오리지널 독점 웹툰, 웹소설 부터 드라마, 예능, 책 까지 한 곳에서 즐기세요. 인기 콘텐츠가 기다리면 무료!

    page.kakao.com

     

    카카오페이지에 접속 후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서 메뉴를 열어 캐시 충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모든 방법은 안드로이드에서 안내드린 내용과 동일하며 충전하고 싶은 금액을 선택하고 결제 진행에 동의 후 충전하기를 선택하시면 충전이 완료됩니다. 

     

    단, 아이폰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최신 버전의 카카오톡 앱이 필요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쿠폰 등록방법

     

    >

    카카오페이지 쿠폰 등록은 카카오페이지 앱을 실행 후 로그인을 통해 가능합니다.

     

    1. 앱 실행 후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사이드 메뉴에서 이벤트/쿠폰 메뉴를 클릭합니다. 

    3. 쿠폰 입력한 페이지에 쿠폰을 입력 후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완료되었다는 안내 문구가 나왔다면 정상적으로 등록이 된 것입니다. 

     

    쿠폰 등록을 완료하셨다면 캐시 충전/이용내역에서 충전되었음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충전 및 쿠폰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렸는데요. 복잡해 보이지만 정말 간단하기 때문에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콘텐츠]

     

    신용카드 한도 상향 기준 및 신용카드 등급 올리는 방법

     

    신용카드 한도 상향 기준 및 신용카드 등급 올리는 방법

    신용카드 한도 상향 신용카드 한도 상향 기준은 신용등급별로 한도가 정해집니다. 신용카드는 연말 소득공제는 물론 할인 혜택이 많기 때문에 본인의 스타일에 맞춘 카드는 현명한 소비를 만들

    love1718.tistory.com

     

    새마을금고 통장 개설 시 필요서류 (+비대면 계좌 만드는 법)

     

    새마을금고 통장개설 시 필요서류 (+비대면계좌 만드는법)

    새마을금고 통장개설 시 필요서류가 몇 가지 있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최근에는 금융권에서 고객의 확인제도를 강화해 통장 개설이 쉽지 않습니다. 부적절한 이용을 막기 위해서 이기 때문에

    love171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