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미래엔 교과서 pdf 자료실 다운 방법

by ♡^_^♡ 2022. 6. 12.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 받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래엔은 온라인 학습 지원으로 교과서별 e-book으로 나눠 pdf 파일로 다운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켓팅 연습

 

미래엔 교과서 pdf

아직도 온라인 수업을 하는 학교에서는 인터넷 수업을 하기 위해서 교육을 pdf 파일로 준비를 하고 계실겁니다. 

 

특히 "미래엔" 교과서를 바탕으로 교육를 하는 경우에는 '미래엔 교과서 pdf' 파일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미래엔에서는 이런분들을 위해 온라인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전용페이지에서 대부분의 교과서를 e-book 형태로 받아볼수 있습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자료실

 

미래엔 엠티처

포털 사이트에 '미래엔" 홈페이지를 검색하신 후 접속하시면 됩니다. 

 

접속을 하시면 미래엔에서 만든 몇가지 교재들이 있고, 하단으로 내리면 미래엔WORKS 이 있습니다. 여기서 왼쪽에 있는 '엠티처' 를 클릭하시면 선생님들을 위한 전용페이지가 나옵니다. 

 

위에 과정없이 바로 미래엔 교과서 pdf 자료실로 접속하고 싶은 분들은 '미래엔 엠티처'를 검색 후 접속하시면 됩니다.

 

미래엔 엠티처 바로가기

 

초등/중등/고등 교과서 e-book

미래엔 엠티처 에서는 초등 엠티처, 중/고등 엠티처 두가지 구분합니다. 중/고등 엠티처를 이용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중/고등 엠티처를 클릭하시면 중고등학생 분들을 위한 전용 페이지가 나옵니다. 상단 메뉴를 보면 '교과서 자료'부터 시작해서 수업혁신, 자유학년제, 창의적 체험활동 등 다양한 메뉴를 볼수 있습니다. 

 

이중 왼쪽 상단에 있는 온라인 수업지원을 클릭하면 교과서 e-book, 교과서 수업ppt자료, 개념클립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우리가 찾았던 미래엔 교과서 pdf 자료는 e-book 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글을 마치며

미래엔 교과서 pdf 자료 다운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미래엔에듀 전용계정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계정이 없다면 전용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후 필요한 자료를 클릭하셔서 웹상에서 자료를 바로 보시거나 pdf 파일로 다운받아 필요한 자료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