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컬쳐랜드 로그인 오류 및 제한 해결방법

by ♡^_^♡ 2022. 1. 23.

컬쳐랜드 로그인 오류 및 제한 해결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컬쳐랜드에서는 문화상품권을 방행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문화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컬쳐랜드 홈페이지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가끔 컬쳐랜드 로그인 오류 code 4와 같은 문구가 나와서 접속을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컬쳐랜드 로그인

 

🔻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현금화 방법🔻

 

컬쳐랜드 현금화 방법 3가지 및 문화상품권 수수료

컬쳐랜드 현금화 방법 3가지 및 문화상품권 수수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컬쳐랜드 사이트에서 환불, 온라인 상품권 업체를 통한 환불, 오프라인 상품권 매장을 통한 방법이 있습니

love1718.tistory.com

 

컬쳐랜드 로그인 오류 해결방법

다음은 pc와 모바일에서 발생하는 컬쳐랜드 로그인 오류의 해결 방법입니다. 

 

컬쳐랜드 PC 로그인 오류 해결방법

사이트 유출 사건으로 인해서 홈페이지 보안이 좀 더 강화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로 인해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컬쳐랜드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보안 프로그램 설치를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1. 컬쳐랜드 홈페이지 접속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보안 프로그램 설치에 대한 안내창이 나옵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브라우저 확장 기능 등록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설치 순서에서 등록하기를 클릭하고,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보안 확장 추가에 대한 창이 나오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컬쳐랜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다운로드

다운로드를 진행하신 후 실행하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컬쳐랜드 자동 로그인 오류 해결 방법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비밀번호 저장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로그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같은 경우에는 간단한 방법을 통해서 저장된 비밀번호를 해지하시면 됩니다. 

 

1. 설정 탭

오른쪽 위에 점 세개를 클릭 후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고급 버튼

스크롤을 끝까지 내려 고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자동 완성 설정 해제

자동 완성 설정 항목에서 양식 자동 완성을 해제합니다. 

 

4. 자동 로그인 해제

다시 뒤로 돌아가서 비밀번호 관리 항목에서 자동그로인을 해제합니다. 그 이후 컬쳐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합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한눈에 알아보기 / 5개 정리본

 

컬쳐랜드 앱 로그인 오류 

최근 컬쳐랜드 공식 앱이 출시가 되어서 스마트폰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가끔 로그인을 시도하면 입력하신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나오는데요. 

 

이때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확실한 경우에는 일시적인 오류 일수 있으니 5분 이내에 다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그래도 안될 경우에는 비밀번호 찾기를 하셔서 변경해주세요. 

 

아직까지는 컬쳐랜드 모바일앱에 대한 신뢰가 적다 보니 pc를 이용하시면 좀 더 수월하게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 카드포인트 현금화 신용 체크카드 현금화하는 방법

 

컬쳐랜드 로그인 제한 해결방법

컬쳐랜드 로그인 제한이 걸렸을 때 임시 해결 방법입니다. 

 

로그인 제한이 처음인 경우에는 본인 명의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서 비밀번호 변경을 하면 로그인 제한이 해결됩니다.

 

 

다만, 이 방법으로 모든 원인을 찾을 수 없기때문에 계속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컬처랜드 대표전화 1577-2111로 전화를 하시거나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장애신고 버튼을 클릭하셔서 문의를 남기시면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로드인 오류 및 제한 해결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