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지식

MZK 다운로드 및 사용법 멀웨어 제로 최신버전

by ♡^_^♡ 2021. 9. 29.

멀웨어 제로는 유해 파일을 제거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MZK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컴맹도 하기 쉽게 설명이 되어 있으니 하단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MZK 다운로드는 최신버전으로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그만큼 효과도 좋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MZK 다운로드

목차

    MZK 다운로드 방법

    포털사이트에서 멀웨어 제로를 검색 하신 후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MZK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 접속 후 [무료 내려받기]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는 Zip 파일로 완료가 됩니다. 해당 파일의 압출을 풀어주시면 됩니다. 만약 zip파일의 압축풀기가 잘 안되는 경우에는 반디집이나 알집을 설치 해보시면 간단하게 압축풀기를 할수 있습니다. 

     

     

    ✔️MZK 다운로드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Malware Zero -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

    악성코드 및 애드웨어 등 각종 유해 프로그램에 의한 고통에서 해방되기 위해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한 무료 악성코드 제거 도구

    malzero.xyz

     

    ✔️알집 다운로드 바로가기

     

    알집 공식 다운로드 - 전국민 압축프로그램

    알집은 ZIP, EGG, ALZ 등 다양한 압축파일 포맷을 지원하고 압축/해제가 뛰어난 무료 압축프로그램입니다.

    www.altools.co.kr

     

    MZK 사용법

    압축풀기까지 완료 하셨습니다. 폴더를 열어보면 텍스트 문서 파일들이 있으니 사용하기전에 내용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악성코드에 걸려서 사용할때 마다 다운로드를 받아서 이용하는것이 좋습니다. 

     

    start 라는 파일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하셔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만약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하지 않으면 권한이 없어 실행이 불가능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실행하시게 되면 MALWARE ZERO 화면을 볼수 있습니다. 도구를 초기화하는 중이기 때문에 잠시 가디려 주세요.

     

     

    검사를 진행하시게 되면 신뢰 프로세스를 제외한 실행 중인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가 되기 때문에 작업중인 내용은 반드시 저장해두시셔 합니다. 

     

     

    검사진행을 클릭하시면 한번의 안내문이 더 나옵니다. 파일 탐색기를 종료한다는 내용이고, 반드시 종료를 해야할 필요는 없지만 효과적인 제거를 위해서는 종료를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검사를 하는 중 취소하고 싶거나 프로그램이 작동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CTRL+ALT+DEL 키를 눌러서 재부팅 또는 로그아웃을 하시길 바랍니다. 

     

    검사 중 문제가 발견되지 않으면 파란색 화면으로 검사를 진행합니다. 만약 문제점을 발견하면 화면이 빨갛게 변하면서 자동으로 문제를 해결 해 줍니다. 모든 검사가 끝나면 완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유해 파일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MZK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정리해드렸는데요. 지금까지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PC가 유해 파일로 인해 느려진 상태라고 생각되신다면 멀웨어 제로 프로그램 MZK 다운로드 후 검사 및 리료를 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한글 무료 설치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2018]

     

    한글 무료 설치 다운로드 [한컴오피스 2018]

    한글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한컴오피스 2018에 포함되어 있는 프로그램인 한글 2018은 관공서에서 주로 사용하는 대표적인 워드 프레서 프로그램으로 HWP 확장자 문서를

    love1718.tistory.com

     

    무료 원격 프로그램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사용법

     

    무료 원격 프로그램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사용법

    무료 원격 프로그램 애니데스크 다로운드 사용법 애니데스크는 원격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요즘같이 집에서 재택근무를 많이하시는 직장인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 pc나 스마트

    love171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