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더치트 무료조회 중고거래 사기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

by ♡^_^♡ 2021. 9. 30.

중고거래 시 반드시 확인해야 할 한 가지가 있습니다. 판매하는 분들이 문제가 있었는지 더치트 무료조회를 통해서 사기 조회를 해보셔야 합니다. 

 

계좌번호 또는 연락처만 있다면 중고거래사기조회를 더치트 사이트에서 피해신고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치트 무료조회

목차

    더치트 사이트란?

    더치트(TheChat)는 사기 피해 정보공유 사이트로 온라인 거래를 하면서 사기를 당한 피해자가 사기꾼의 이름과 아이디, 계좌번호, 휴대전화 번호등의 정보를 공유해 다른 사용자들의 2차 피해를 예방하는 사이트입니다.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기거래 문의 방법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기거래 문의 방법

    중고 물건을 거래하기 위해서 번개장터 앱을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만약 사용을 하면서 사기를 당했거나 문의 내용이 있다면 번개장터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상담을 또는 1:1 문

    love1718.tistory.com

     

    더치트 무료조회 하는 방법

    1. 더치트 무료조회 PC

    로그인 후 검색창에서 연락처를 입력하신 후 검색을 누르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계좌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화면에는 보이지 않지만 검색창 바로 밑에 [계좌유효성확인신청]을 클릭하신 후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피해본 사람들의 신청건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치트 무료조회

     

    더치트 무료조회 사이트에서는 주소 또는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정보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더치트 무료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더치트 :: 금융사기 방지 서비스

    대한민국 No.1 집단지성 금융사기 방지 서비스

    thecheat.co.kr

     

    2. 더치트 무료조회 모바일 어플

    기존에 아이디가 있으신분들은 바로 로그인을 해주시고,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회원가입 절차는 어렵지 않으니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앱의 경우 캡쳐를 할 수 없게 막아 놓아서 글로만 설명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시면 메인화면 연락처를 입력하고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최근 3개월과 최근 6개월까지의 해당 연락처로 피해신고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내가 중고거래 시 피해를 입었다면 더치트 사이트에서 피해사례도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연락처로 피해사례가 등록될 때마다 알림 역시 받아볼 수 있게 설정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치트 무료조회 앱에서 바로 하기

     

    더치트 - 사기피해 정보공유 공식 앱 (금융사기, 인터넷사기, 보이스피싱, 스팸 방지) - Google Play

    국내 최초의 사기피해 정보공유 서비스 '더치트' 앱입니다. SMS 및 통화 수신 시 발신자 번호에 대한 금융사기(스팸) 감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play.google.com

     

    네이버 카페 더치트 무료 조회

    PC에서 무료 조회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네이버 카페 접속 후 "중고나라"를 검색하신 후 카페에 들어가신후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더치트 무료조회를 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또한 휴대전화 또는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사이버캅을 통해서도 사기거래에 대한 무료조회가 가능 하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006 국제전화 사기 주의 및 수신차단 방법

     

    006 국제전화 사기 주의 및 수신차단 방법

    가끔 006 국제전화로 전화가 오기 시작합니다. 언젠가부터 스팸 문자와 전화가 오기 시작하면서 이제는 하루에 몇 번씩이나 와서 신경 쓰이게 하는데요. 나는 속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사기

    love1718.tistory.com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 및 절차 (전화번호)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 및 절차 (전화번호)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최근 스마트폰 및 인터넷 사용이 늘어나면서 사이버 범죄 역시 다양해졌는데요. 피해 규모도 커지고 있기 때문에 피해를 인지하기 전 미리 신고방법

    love171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