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유튜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하기 안내

by ♡^_^♡ 2021. 10. 12.

유튜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것은 080-822-1450이지만, 현재는 전화 연결이 힘듭니다. 하지만 직원과 연결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하단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유튜브에서 고객지원을 받을수 있는 경로 안내입니다. 

 

유튜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튜브 측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이메일 지원과 전화 상담이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쉽 환불이나 또는 불만/의견 보내기, 스트리밍 문제 등을 문의하시면 됩니다. 

 

1. 유트브에 접속하신 후 설정 클릭 후 하단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2. 하단의 의견 보내기를 클릭하신 후 불만 사항이나 문의 사항을 입력합니다.

 

 

 

유튜브 앱이나 PC 홈페이지 모두 온라인 고객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본인이 문의를 하고자 하는 문제를 검색하거나 설명해서 빠르게 해결이 할 수 있는데요.

 

유튜브 고객센터 홈페이지의 장점은 상담원과 통화를 하지 않고 문제를 해결할수 있다는 것인데요. 만약 이를 통해서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의견 보내기로 메일을 보낸 후 답장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유튜브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

 

  • 월요일~목요일 : 오전 09시 30분 ~ 오후 6시
  • 금요일 : 오전 9시 30분 ~ 오후 4시까지 

 

만약 답장이 올때까지 기다릴 시간이 없다고 생각 드시는 분들은 의견 보내기 위에 있는 구글에 문의 하기를 클릭하신 후 상담원과 채팅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시면 됩니다. 

 

구글 문의

 

  • 멤버쉽 > 설정 > 문의 옵션 > 채팅상담 > 유튜브 고객센터 채팅상담 시작 

 

채팅상담 중 유선상으로 통화를 하고 싶다는 말을 하면 연결해주는 링크를 보내기도 합니다. 연결된 링크에서 통화 요청을 하고 전화를 눌러주시면 연결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고객센터 문의하기 

 

YouTube 고객센터

 

support.google.com

 

유튜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822-1450 입니다. 하지만 앞서 말씀드린 대로 전화연결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고객센터와의 통화는 수신자 부담으로 진행되며 상담 내용은 녹음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람들이 많이 본 글]

 

유튜브영상 다운로드 및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유튜브영상 다운로드 및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유튜브영상 다운로드 및 음원추출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영상이 있을 때 다운로드를 하고 싶어도 쉽게 할 수 없었는데 이 방법은 쉽게 할 수 있어서 알아두시면 좋을

love171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