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지식

유튜브영상 다운로드 및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by ♡^_^♡ 2021. 7. 13.

유튜브영상 다운로드 및 음원추출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영상이 있을 때 다운로드를 하고 싶어도 쉽게 할 수 없었는데 이 방법은 쉽게 할 수 있어서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한번 따라 해 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유튜브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모다담을 이용 해서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인데요. 일단 광고가 없고 가벼운 프로그램 이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 유튜브동영상 다운로드 바로 하기

     

    확장 프로그램이나 바이러스, 멀웨어 걱정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튜브영상 다운로드

     

    가장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네이버 자료실]에서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좀 더 신뢰가 가기 때문에 다운로드를 하셔서 설치 후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유튜브영상 다운로드

     

    첫 실행을 하시면 안내문구가 뜹니다. [영리 목적이 아닌 개인용]로 사용을 해야 한다고 적혀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여러분도 꼭 체크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기능이 심플하기 때문에 글을 통해서 간략하게 확인해보시면 200% 사용을 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Search Download

    뒤로 가기 없이, 검색 결과를 보면서 선택한 영상이 재생목록을 확인하고 재생하며 찾을 수 있습니다. 모다 담의 경우 단순히 다운로드를 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라기보다는 [유튜브를 좀 더 쉽게 볼 수 있는 브라우저]에 가깝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자체적으로 유튜브를 서칭 해서 보다가 마음에 드는 영상이 있을 때 얼마든지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영상 다운로드

     

    Web Download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때 가장 불편한 점이 광고인데요. 광고 없이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서 필요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광고 제거하고 영상을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집에서 자주 영상을 시청하시는 분들은 꼭 설치를 하셔서 사용하면 편리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튜브영상 다운로드

     

    콘텐츠를 보다가 유튜브 음원 추출 또는 영상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싶을 때 오른쪽 상단에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Download 할 수 있는 포맷과 해상도를 자유롭게 설정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모든 설정을 하셨다면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엄청 빠른 속도로 콘텐츠가 저장이 됩니다. 

     

    유튜브영상 다운로드

     

    그 후 폴더 버튼을 통해서 Download 폴더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부분도 편리합니다. 파일명 부분이 썸네일로 자동으로 지정되며, mp3를 받을 땐 태그 정보까지 들어가 있어서 파일 정리할 때 간편합니다. 

     

    저장 경로는 세팅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곳으로 변경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youtube 콘텐츠는 최근 고화질을 위주로 업로드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얼마나 높은 해상도의 콘텐츠를 받을 수 있는지 테스트해본 결과 8k / 60 FPS 해상도도 완벽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용량은 크지만 빠른 속도로 받아지기 때문에 불편하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DaDam Lists

    원하는 동영상을 북마크 또는 즐겨찾기를 하듯이 리스트화를 할 수 있고 한 번에 다운로드가 가능한 기능입니다. 특히 재생목록 검색-필터를 통해서 한번에 200개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Downloaded Lost

    다운로드가 완료된 동영상이나 오디오 음원 추출한 결과 리스트를 확인하고 재생이 가능합니다. 내가 받았던 내역을 확인이 가능하며, 다시 자료를 찾을 때도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결론 

    유튜브영상 다운로드를 하시는 건 어렵지 않습니다. 모다담을 켜서 검색을 해도 되고, 아니면 특정 영상을 보다가 마음에 드는 것이 있다면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숨 은정 부지 원금 찾기 간단하게 조회하고 혜택 챙기세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안될 때 해결 방법

    무료 원격 프로그램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사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