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티켓팅 연습 방법 및 티켓팅 빨리 하는 6가지 팁 정리

by ♡^_^♡ 2022. 2. 1.

티켓팅 연습 방법과 티켓팅 빨리하는 6가지 팁을 정리해봤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가수, 뮤지컬, 연극 등을 좋은 자리에서 보기 위해서 치열한 콘서트 티켓팅에서 정말 빠른 속도로 예매를 해야 합니다. 그렇다보니 티켓팅 연습은 이제는 필수가 되었는데요. 

 

경쟁률이 높은 티켓팅에서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팁을 알아야하고, 연습을 하는것도 중요하겠죠. 예약화면이 열리면 버튼이 어디에 있는지, 언제 예약이 확정이 되는지 이런 작은것부터에서 신경써야 티켓팅 성공을 할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티켓팅 연습 및 티켓팅 팁 6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티켓팅 연습 방법

인터파크, 티몬, 옥션 등 어디든 상관없이 적용가능합니다. 이방법은 몇년을 고생한 끝에 제가 성공적인 티켓팅을 할수 있었던 방법입니다. 

 

1. 새로고침을 하지 말라.

보통 티켓팅을 하다보면 흰 화면을 많이 보게 되는데요. 그런데 이 흰 화면일때 새로고침을 하게 되면 이미실패를 하게 됩니다. 흰 화면은 로딩중이기 때문에 나만 보이지 않을뿐 자신의 접속 대기 순번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인데요. 이순간을 참지 못하고 새로고침을 하게 되면 순번이 젤 뒤로 밀려나게 됩니다. 

 

2. 여러 브라우저를 사용하세요.

브라우저에 따라서 속도가 다릅니다. 또 한 홈페이지와 좀 더 호환이 잘되는 브라우저가 있기때문에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성공과 실패로 나눠지기도 합니다. 

 

즉, 한 브라우저를 여러 창 띄워놓으라는 것이 아니라, 크롬,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여러개 띄워놓는것이 중요합니다. 

 

3. 핸드폰도 활용하자. 

수강신청할때도 가끔 컴퓨터가 아닌 핸드폰으로 하면 더 빠르게 접속이 될때가 있죠. 그것을 활용하는겁니다. 

 

4. 티켓팅 연습을 하라.

티켓을 파는 사이트 마다 화면이 다릅니다. 본인인증 절차도 다르고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티켓팅 연습 게임을 해서 자신의 감을 익혀보세요. 

 

5. 티켓팅 시계를 활용하라.

각 사이트의 서버는 고유한 시간대를 가지고 있는데요. 세계표준시간이 9시라고 해도, 서버시간은 8시 59분일수 있고, 9시 1분이 되었을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서버시간을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 해당 시간은 타임시커 라는 사이트를 활용하시면 수월합니다. 

 

👉🏻타임시커 사이트 바로가기

 

해당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본인이 티켓팅을 해야하는 사이트의 주소를 넣으면 서버시간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별것 아니겠지 라고 생각하겠지만 서버시간을 파악해서 예매를 눌러야 성공 확률을 높일수 있습니다.

 

6. 실패해도 괜찮습니다. 

가끔 티켓팅을 실패하면 표를 구하기 위해서 중고나라 등에 표를 구하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이순간 우리는 사기를 당할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성을 잃지마시고 현명하게 대처를 하셔야 하는데요. 

 

실패를 한사람들을 대상으로 먼저 입금한 사람에게 티켓을 보내주겠다고 하는 말도 안돼는 소리를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늘 경계하고 조심하셔야 합니다. 

 

티켓팅 연습 게임 방법

그럼 이제 티켓팅 연습 게임을 실전 처럼 해보실 차례입니다. 회원가입만 진행하면 연습을 할수 있고, 실제 사이트와 비슷해서 분명 도움이 되실겁니다. 

 

👉🏻티켓팅 연습 사이트 바로가기

 

이곳에서는 다양한 티켓팅 연습이 가능한데요. 내가 표를 예매하기 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 기록도 해보시고, 단축하는 연습을 해보세요. 

 

사실 실제상황에서는 컴퓨터 속도와 다양한 문제로 인해서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그런 문제점을 보완해서 실제에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를 생각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티켓팅 연습 방법과 조금 더 성공적인 티켓팅 팁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아마 이부분에 대해서는 많이 해보신분들은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아직도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글을 남겨드렸습니다. 작은 팁이지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