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고속도로 무료견인 신청 방법(한국도로공사 전화번호)

by ♡^_^♡ 2022. 6. 10.

고속도로 무료견인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긴급견인 서비스는 한국도로공사 에서 지정한 차량에 대해서만 지원합니다. 고장 차량을 안전한 곳으로 견인하는 서비스로 민자고속도로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국도로공사 고속도로 무료견인 서비스 신청 전화번호는 1588-2504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안내

 

고속도로 무료견인 신청

고속도로 무료견인 신청을 할대는 반드시 몸을 안전한 곳으로 피하신 후 전화를 하시길 바랍니다. 

 

보험사와 제휴된 고속도로 외부 견인차량을 이용할 경우 나들목을 통해서만 진출입이 가능하다 보니 견인차량이 도착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릴수 있습니다.

 

그런데 긴급견인서비스를 이용하면 좀 더 빠르게 안전지대로 대피 할수 있어서 2차사고의 위험도 줄일수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 긴급무료견인 콜센터 홈페이지

 

고속도로 무료견인 신청 자세히보기

 

 

고속도로 무료견인 서비스

자동차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견인차량을 불러야 합니다. 그런데 보험사 긴급출동은 늦게 오는 경우가 많고, 사설 견인업체의 경우에는 견인비용이 비싼편이라고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그럴때 이용할수 있는 것이 바로 고속도로 무료견인 서비스 인데요. 무료긴급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가까운 안전지대까지 이동이 가능해 할수 있다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는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고속도로 무료견인 이용방법

긴급 견인 서비의 경우 2차 사고를 막기 위해서 차량운행 자체가 불가능 한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사고 또는 차량운행이 멈춘 경우에는 한국도로공사 콜센터 1588-2504 전화를 하신 후 긴급견인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견인차량이 가까운 휴게소, 영업소, 졸음쉼터등 안전한 곳 까지 차량을 이동시켜 줍니다. 

 

이외에 민자고속도로 역시 콜센터로 요청하시면 무료견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민자고속도로 콜센터 전화번호

 

글을 마치며

고속도로 무료견인 신청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긴급출동은 민자고속도로 콜센터, 보험사 긴급출동, 고속도로 긴급무료견인 서비스 이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그리고 견인 시 정비센터까지 거리가 멀수 있으니 긴급출동 견인거리를 늘려 가입하시면 견인비용을 절약할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보세요. 

 

고속도로 무료견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