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나훈아 노래모음 임영웅 커버곡 듣기(사내,영영,고향역)

by ♡^_^♡ 2022. 7. 6.

나훈아 노래모음 및 임영웅 커버곡 사내, 영영, 고향역 등 노래듣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나훈아선생님 경우에는 트로트의 전설적인 카리스마를 가지신 트로트의 황제로 불리고 있는데요. 

 

1970년대 남진선생님과 함께 한국 가요계의 최고의 슈퍼스타 였습니다. 

 

오늘은 가황 나훈아 노래모음과 더불어 요즘 최고의 대세인 임영웅 커버곡 까지 함께 정리했습니다. 

 

임영웅 커버곡 영영

 

나훈아 노래모음

나훈아 노래모음을 보면 히트곡이 너무 많아서 어떤 곡을 먼저 들어야 할지 고민이 되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히트곡들을 한번에 들을수있게 정리되어 있다는것만으로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나훈아 선생님을 좋아하시는 저희 부모님 세대는 나훈아 노래모음을 듣기 위해서 유튜브를 시작했다고도 하시더라구요. 

 

또, 임영웅이 나훈아 선생님 커버곡을 부르면서 젊은세대까지도 즐겨듣는 음악이 되었습니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W4JYfUcDCMU 

 

임영웅 커버곡 

임영웅이 부른 커버곡은 나훈아선생님것만 있는게 아니라 정말 많은분들의 음악을 임영웅만의 느낌으로 다시 불러주셨는데요. 

 

정말 많은 곡을 소개해드리고 싶은데 그렇게 많은 곡을 올리게 되면 느려져 한곡듣기도 어려워지기 때문에 인기가 가장 높았던 곡들로만 몇가지 소개하겠습니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bbzr-HvvvlQ 

 

마무리

오늘은 나훈아 노래모음 및 임영웅이 부른 커버곡을 몇가지 소해드렸습니다. 요즘은 내가 듣고 싶은 노래가 있으면 이렇게 간단하게 들을수 있으니 너무 좋은거 같아요. 

 

주현미 선생님 음악을 좋아하셨분들도 해당 글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주현미 노래모음

 

나훈아 노래모음

출처<임영웅 웅튜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