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발렌타인 30년산 가격(면세점 구매처별 꿀팁)

by ♡^_^♡ 2022. 7. 5.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가격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할수 있을지 궁금해하실텐데요. 보통 양주는 구매처가 어디냐에 따라서 가격이 크게 차이가 납니다. 

 

지금부터 구매처별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을 정리하겠습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발렌타인 가격

발렌타인 40년산은 최상급 프리미엄 위스키로 1년에 100병만 생산하고 있는데요. 40년산은 백화점에서 사전 신청을 해서 수입되는 방식으로 구매가격은 700ml 약 800만원 정도입니다. 

 

그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많이 찾는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발렌타인 30년산은 배와 복숭아 향이 매력적인 위스키 인데요.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즐겨 찾는 위스키로 가격은 구매처별로 모두 다릅니다. 

 

롯데면세점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발렌타인 30년산 이마트 가격

발렌타인 30년산은 프리미엄 한정판이다 보니 대형마트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단, 이마트에서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17년산, 21년산은 구매가 가능합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발렌타인 30년산 백화점 가격

백화점의 경우 지점마다 판매여부가 다르기 때문에 방문전 미리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보통 신세계백화점은 105만원, 갤러리아백화점 110만원, 현대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은 120만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발렌타인 30년산 면세점 가격

발렌타인 30년산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곳이 면세점입니다. 

 

그런데 각 면세점 마다 가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각 홈페이지에서 구매전 가격을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면제점별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롯데면세점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 

 

마무리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에 대해서 정리를 했는데요. 판매처마다 가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를 하고 싶은 분들은 판매처마다 가격을 미리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