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날씨 어플 추천 정확한 날씨 앱 TOP3

by ♡^_^♡ 2022. 7. 3.

날씨 어플 추천 앱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외출을 하기 전에 오늘의 날씨는 어떤지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신 분들이 계실겁니다. 뉴스를 통해서 확인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요즘에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확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완벽하게 날씨를 예측하긴 어렵지만 좀 더 정확도가 높고 사용량이 많아 평가가 높은 앱 입니다. 

 

생활 꿀팁 관련 인기글 

 

 

날씨 어플 추천

날씨 어플은 종류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긍정적인 평가가 많은 날씨 앱 위주로만 모아봤습니다. 

 

모바일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상황을 체크 하셔서 갑자기 변화는 날씨를 대처해보시길 바랍니다. 

 

날씨 어플 정확한 앱 3가지

1. 원기날씨- 미세먼지 기상청

 

원기날씨 어플은 일기예보부터 미세먼지, 위성영상, 기상특보 알람 등 기상관련 기능을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해당 어플은 1시간 단위로 확인할수 있다보니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날씨 어플입니다. 

 

원기날씨 앱

 

2. 날씨나라-기상청, 미세먼지, 내일날씨, 강수레이더

 

날씨나라 어플의 경우에는 황사 등 6가지 오염물질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특히 주요산의 산악날씨까지 파악할수 있다보니 등산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어플입니다. 

 

다른 날씨 어플들과 동일하게 해외 주요 도시에 대한 일기 예보도 확인할수 있어서 기상정보를 얻는데 불편함 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날씨나라 앱

 

3. 일기예보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수가 1천명 이상 되는 어플인데요. 이 어플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현재 온도로 해가 뜨는 시간과 지는 시간, 최저/최고 기온, 맑은지/흐린지 등 비가올 확률까지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간대별 날씨에는 1시간 단위로 온도, 습기, 이슬점, 자외선, 지수 등 자세한 정보를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기예보 앱

 

마무리

날씨 어플 추천 앱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어플보다 더 많고 다양한 어플들이 많지만 사용 만족도가 높은 어플 3가지만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여름 장마철에는 비가 언제올지 걱정이 되서 날씨를 자주 보고, 겨울철에는 눈이 얼마나 올지 걱정이 되서 날씨 어플을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저 처럼 날씨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어플에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날씨 어플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