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돈들어오는 지갑색깔|색상별로 다른 금전운

by ♡^_^♡ 2022. 4. 13.

돈들어오는 지갑색깔에 따라서 금전운이 생길수도 있고, 반대로 돈이 새기도 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지갑도 풍수지리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 글은 돈들어오는 지갑색깔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잠잘때 머리방향

 

돈들어오는 지갑색깔

지갑을 선물할 때 돈을 많이 벌라는 의미로 지폐를 넣어서 선물하기도 하는데요. 이때 지갑의 색깔에 따라서 돈을 불러 모을수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상대방이 받았을때 좋아할지에 대한 고민때문에 색깔을 정하지 못할때가 많으셨을텐데요. 이제는 돈이들어오는 지갑색깔이나는 명분이 생겼으니 색상고민은 이제 그만하셔도 될것같습니다. 

 

 

검정색

풍수지리적으로 볼때 검정색은 권력이나 부를 상징하기 때문에 사업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검정색 지갑을 사용하시면 좋다고 합니다. 

 

검정은 그동안 쌓아놓은 부를 지켜주는 역할을 하기도 하고, 심리적으로 소비욕구를 줄여줘 재산이 있는 사람이 지갑으로 사용하면 좋은 영향을 주게 된다고 합니다. 

 

초록색

초록색은 좋은 쪽으로 흐름을 만들고 수익이 늘어나는것을 의미하는데요. 성실을 의미하고도 해서 사업을 하거나 젊은 CEO 대표님들에게 추천하는 지갑생상이라고 합니다. 

 

갈색

갈색지갑은 안정이라는 의미입니다. 즉, 갈색지갑은 그동안 모아둔 재산이 줄어드는것을 막아주고 더 많은 재산을 모을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합니다. 

 

이사가는꿈 상황별 의미

 

적색

빨간색 지갑은 재물을 부르는 색으로 대표적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재물과 함께 풍족함의 의미하는 빨간색 지갑은 부를 원하고 돈을 빨리 모으기 원하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단, 빨간색은 불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재물과 금전운을 모두 태워버릴수 있다고 볼수 있는데요. 그래서 돈이 들어와도 지출이 많아진다고 합니다. 

 

빨간색과 비슷한 주황색 또한 피하는게 좋은 색상의 지갑이라고 합니다. 

 

파란색

재물을 낭비하는 것을 막아주고 수입이 꾸준하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흐르는 물인 만큼 재물도 그만큼 흘려보낼수 있다는 의미로 보셔도 됩니다. 

 

그래서 저는 파란색 지갑색깔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분홍색

분홍색은 인간관계과 좋아지고 운이 좋아진다는 의미인데요. 특히 다른사람의 도움으로 인해서 돈이 불어난다고 합니다.

 

똥꿈 상황별 의미

 

마무리

돈들어오는 지갑색깔이 있다는것은 들어는 봤지만 크게 신경쓰지는 않았었는데요. 이번 글을 작성하면서 내가 가지고 다니는 지갑은 무슨색상이였지 부터 생각했던거 같습니다. 

 

이왕가지고 다니는 지갑이라면 돈들어오는 지갑색상으로 가지고 다니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돈들어오는 지갑색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