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TOP5 추천|교체 주기

by ♡^_^♡ 2022. 4. 18.

타이어 싸게 파는곳을 찾는 분들이라면 이글에서 소개해드리는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TOP5를 그냥 지나치시면 안됩니다.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를 보시고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타이어 싸게 교체하기

 

타이어 가격비교 TOP5 추천

인터넷으로 타이어를 구매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할수 있는데 타이어 가격비교도 하지 않고 바로 가게에서 구매를 하신분들은 대부분 후회를 하십니다. 

 

요즘은 타이어도 온라인에서 가격을 비교해볼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트가 있으니 같은 타이어라도 지역, 판매점, 장착점에 따라서 가격이 다르니 타이어를 교체하실때는 꼭 비교 부터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타이어픽

타이어픽은 배터리 가격 비교도 해볼수 있어서 많은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 인데요. 특히 타이어픽 사이트에서는 차량번호와 소유주 이름으로 타이어 사이즈를 찾아볼수 있어요. 

 

브랜드별, 차종별 타이어 비교견적을 받아볼수 있고, 무료창작 옵션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타이어픽 가격비교 자세히보기

 

다나와

타이어 가격비교라고 하면 가장 대표적인 사이트가 다나와 라고 할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타이어 가격비교를 하실때 반드시 전국무료장착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무료장착을 선택하지 않으면 타이어 한짝당 장착비용을 별도로 내셔야 하고, 정확하게 가격비교가 어려워 지는 부분도 있기 때문입니다. 

 

다나와 가격비교 자세히보기

 

123 타이어

123 타이어에서 구매를 하시게 되면 무료 배송 및 무료 장착이 가능하다고 해요. 다만, 지정된 타이어 장착점과 일정을 조율하셔야 합니다. 

 

TPMS가 장착되어 있는 차량같은 경우에는 타이어 교체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부분 부터 123 타이어에서 가장 잘 팔리고 있는 타이어 모델까지 자세히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123타이어 가격비교 자세히보기

 

ABC 타이어 

ABC 타이어는 오늘의 특가 타이어를 볼수 있어요. 다른 사이트와 특가 타이어를 비교해서 선택해볼수 있습니다. 

 

ABC타이어 타이어 자세히보기

 

타이어 브랜드 홈페이지

한국타이어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 등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타이어 종류나 스펙에 대해서는 확인을 해볼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에 대해서는 정확히 명시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타어어 싸게 파는곳을 찾기 위해서는 여러 사이트를 통해서 가격비교를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한국타이어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타어어 교체 주기

타이어 교체 주기는 통상적으로 3년에서 5년 정도 입니다. 운전하는 형태가 키로수에 따라서 차이는 있을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생산 후 시간이 지나면 노후화가 진행되면서 탄성과 연성이 떨어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타이어의 사용기간을 알려면 생산연도를 알고 계셔야 하는데요. 이부분을 자세히 아는분들이 없으십니다. 그래서 이 글을 참고하셔서 꼭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타이어 교체시기 자세히보기

마무리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TOP5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저도 얼마전까지만 정비소에 직접가서 타이어를 교체했었는데요. 다음번 부터는 좀 더 꼼꼼하게 가격비교를 해본 후 이용해볼 생각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한달에 한번씩 과태료 미납 부분에 대해서 단속이 심해진다고 하니 밀린 미납액이 있으시면 교통범칙금 조회 해보시고 납부까지 하시길 바랍니다. 

 

교통범칙금 조회하기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댓글